사운드바 추천 제품 순위 BETS 5

사운드바 추천 제품 순위 BETS 5 :: 많은 분들에 조금더 좋은 사운드바를 구매를 하기 위해서 열심히 제품을 보고 있는데 이런 분들을 위해서 이번시간에는 사운드바 추천 제품 순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샤오미 TV 스피커 사운드바

DIPYLON 샤오미 홈시어터 TV 스피커 사운드바

첫번째는 가성비 회사인 사오미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샤오미 TV 스피커 사운드바라고 불리는 제품이며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대로 좋은 음질을 내어주기 때문에 꾀나 만족도가 높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단순하게 소리를 출력만 해주는 것이 풍부한 사운드와 좋은 음질을 출력을 하기 때문에 구입을 해보신 사람들 사이에서는 상당히 가성비가 좋으며 이 정도만 되어도 만족을 하고 사용을 하고 있다고 평가를 매기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운드바이기 때문에 길다란 모양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앞서 알고 있던 스피커와는 다르게 길게 생긴 외형은 공간차지도 덜하면서 어느 곳에 두어도 좋을 크기를 가지고 있어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운드는 가상 4.2채널을 구현을 하기 때문에 상당히 풍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내어주고 있으며 실제로 사용을 해보면 어느정도 영화관에 들어간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수준의 사운드를 출력을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과 연결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유선 연결을 할 때에는 aux단자를 이용을 해서 연결이 가능합니다.

물론 aux 외에도 옵티컬 방식이나 코엑셀 방식을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우퍼가 내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베이스 부분에서도 상당히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LG전자 SN11RG

LG전자 SN11RG

사운드에 죽고사는 웅장한 사람들을 위한 두번째 제품도 있습니다. 바로 LG전자 SN11RG입니다. 웅장하게 사운드를 정말 리얼하게 들어보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제품이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탄탄한 구성과 흠잡을대 없는 음질을 출력해주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다만 가격이 많이 비싸기 때문에 사운드에 정말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을 한다면 그 차이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사운드바와 스피커가 같이 구성이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는 7.1.4 채널을 구현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스피커가 오는것이며 상당히 웅장하고 리얼한 사운드를 내어준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연결이 가능하며 블루투스연결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전원은 따로 넣어야하지만 기기간의 연결을 할 때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한 부분은 장점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자는 hdmi를 사용을 하고 있으며 usb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기간의 호환이 안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입니다. 돌비디지털이 되어있으며 돌비 에트코스가 적용이 되어있기 때문에 공감각이 월등하게 좋게 출력이 됩니다.

리모컨 또한 따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간편한 조작이 되며 야간모드 및 터치 디스플레이가 달려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베이스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 입맛에 맞는 사운드를 만들어 낼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제품이 크고 출력이 좋기 때문에 소비전력은 770w로 어느정도 많이 잡아먹는 특징이 있습니다.

엠지텍 락클래식Q9900

엠지텍 락클래식Q9900

세번째는 바로 엠지텍 락클래식Q9900입니다. 사운드를 어느정도 알고 스피커 회사를 어느정도 알고 있다면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았을 법한 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여러개의 스피커가 달려 있으며 그만큼 풍부한 소리를 출력을 해주는 것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중.고가를 형성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사운드에 대해서 중요시 여기시는 분들이 구입을 하신다면 아주 만족을 하면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특징은 가상 6.2채널을 구현을 하기 때문에 집안에서 공감각 그리고 풍부하며 웅장한 사운드를 모두 구축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좌우 10개 이상의 스피커가 내어주는 소리는 섬세한 부분까지 잡아낼 정도로 정교하면서 정확한 사운드를 출력을 하고 있으며 우퍼역시나 달려있기 때문에 베이스나 저음역대의 소리역시 풍부하게 발산을 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지원을 하고 있으며 유션으로 연결을 할 시 hdmi, aux, 옵티컬 잭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은 벽걸이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벽에 걸어놓고 사용을 한다면 더욱 정확한 사운드를 출력을 해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력은 360W정도로 어느정도 전력을 잡아먹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이정도의 스피커를 달고 있는 제품을 생각한다면 저전력쪽에 가까운 모습입니다.

JBL Bar 2.1

JBL Bar 2.1

네번째는 사운드 명가인 JBL Bar 2.1제품입니다. 사운드 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을 하고 있는 jbl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유명하며 사운드 기기로도 상당히 유명한 회사중 하나입니다.

정직한 사운드와 풍부한 사운드를 내어준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JBL Bar 2.1이 제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으며 가격대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은 음질을 출력을 해주는 기기중 하나입니다.

사운드바 형태로 나오며 2.1채널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스테레오로 출력이 된다고 해서 사운드가 빈약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jbl의 노하우 덕분에 사운드가 비거나 빈약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는 제품입니다.

직접 사용을 해보면 정말 이 제품이 2.1채널이 맞는건지 의심이 들정도로 풍부한 사운드를 출력을 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투스와 usb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기간의 연결 역시나 hdmi, aux, 옵티컬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돌비 디지털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소프트웨어적으로 다듬은 깔끔한 사운드가 특징입니다. 리모컨을 지원을 하기 때문에 조작에 대해서 어느정도 장점이 있으며 벽걸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절약 및 사운드가 더 정확하게 들릴 수 있도록 배치할 수 있습니다.

ANKER 사운드코어 인피니

ANKER 사운드코어 인피니

마지막 제품은 ANKER 사운드코어 인피니라는 제품입니다. 적당한 가격대를 형성을 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사운드바를 구입할 예정이신분들중 가격대가 적당하면서 뭔가 싼티가 나지 않는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그런분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급진 외관과 깔끔한 사운드는 가격대를 이미 훨씬 뛰어넘었다고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징은 역시나 사운드바이기 때문에 길다란 외관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외형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사격형 형태로 모양이 잡혀있기 때문에 어디에 배치를 하여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디자인을 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블루투스를 지원을 하고 있으며 기기간 연결은 aux, 옵티컬, 코엑셜을 지원하며 리모컨 또한 제공이 됩니다. 사용이 되는 전력은 100w정도로 적은 전력이 소비가 되며 벽걸이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멀티페어링이 되기 때문에 여러기기를 연결을 하여서 편리하게 사용도 가능합니다. 스피커 자체적으로 영화, 음악, 대화 모드를 설정을 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사운드의 차이를 보여주기 때문에 알맞는 사운드를 출력을 선택해서 더욱 좋은 사운드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번시간에는 사운드바에 대해서 여러가지 제품들의 특징들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정말 소리에 민감하신분들을 위한 고급제품부터 어느정도 사운드를 조금더 풍부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사운드바를 구입을 할 때는 집안에 설치를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연결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전기는 얼마나 소모가 되는지, 몇채널인지 등을 세세하게 한번 보시고 구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u_highlight background=”#ffffff”]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su_high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