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상품 추천 고금리 상품은 무엇이 있을까?

[포스트인컴] 정아현 기자 = 적금상품 추천 고금리 상품은 무엇이 있을까?

불확실한 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예금 상품 또한 안정적인 것을 추구하실 텐데요, 오늘은 적금상품 추천을 해 드려 보면서 어떻게 고르면 좋은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적금상품 추천

적금상품 추천

이마트 국민적금

가입기간 1년이 기준으로 매 월 10만 원씩 정액 적립식으로 만들어져 있는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최고 연 10%를 기준으로 이마트 쿠폰도 최대로 6만원 가량 제공 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스타뱅킹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고 기본으로 0.7%금리와 우대의 경우 오픈 뱅킹 등록 0.3% 그리고 고객정보 최초 등록 1%, 이마트 오프라인에서 매장 구매 누적금액 120만원 이상일 경우는 연8% 혜택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 MAGIC

롯데카드의 사용 실적에 따라 우대 금리를 적용하는 것으로 롯데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적금상품 추천 하는 상품 입니다.

신규 가입자에게 유리하고 가입 금액은 50만원까지 가능하며 기간은 1년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5%금리이고 우대금리는 오픈뱅킹을 통하면 가입 0.5%우대가 되고 롯데카드 신규 고객의 경우 연 6백 만원 사용하고 자동이체 1건 걸면 우대금리 5%적용 됩니다.

롯데카드 기존 고객은 연 1천만원 이상 사용하고 카드에 자동 이체 1건 걸게 되면 우대 2% 적용되니 롯데 고객이나 생각하고 있다면 우리은행 적금상품 추천을 해드립니다.

롯데카드의 경우 우리은행 제휴 롯데카드 발급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급 받아야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적금 가입 일 월 초부터 만기일 전 월까지 실적을 채워야 합니다.

적금 가입 월 직전 3개월 동안 롯데카드 사용 실적 없는 사람들은 신규로 들어가게 되고 가입 금액이 50만원까지 된다는 점은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웰컴 저축은행

웰빙 든든 적금의 경우 연6%이고 웰빙 하자 정기 적금은 연5%에 적용 됩니다. 은행에 입출식 통장을 가지고 있는 경우 젊은 층에서 가입하고 있는 비율이 늘고 있고 파킹 통장으로 활용하거나 적금상품 추천을 받아 가입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알아보고 있는 분들은 저축은행 적금상품 추천도 참고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적금추천

마치며

금리가 괜찮은 적금상품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적금 상품을 고를 때에는 본인이 정기적으로 매 달 넣을 수 있는 선에서 정해야 하고 한 달도 빼 놓지 않고 기간 내에 저축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해서 가입 되어야 합니다.

주식이나 펀드에 비해서 금리가 높을 수는 없습니다. 안전하게 저축하고 싶다면 고려 해 볼 수 있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상담을 통해 확인한 후에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인지 확인하고 꼼꼼하게 확인해 보면서 정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