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전적검색하는 법

배그 전적검색하는 법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은 각자의 방식으로 사람들간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단연코 인기가 있는 배틀그라운드는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면서 자신의 실력을 뽐내기에 좋은 게임중 하나입니다.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그만큼 전적이 중요한 게임이기도한데 다른 사람의 전적을 볼 수 있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배그 전적검색 (1) 1043x303

이번시간에는 배그 전적검색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경쟁전이 도입이 되면서 전전검색을 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내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배그 전적검색 방법

배그 전적검색 (2) 1123x646

인게임에서는 자신의 전적은 쉽게 볼 수 있지만 모르는 사람의 전적을 보기는 어려운 환경입니다. 물론 친구등록을 통해서 보는 방법도 있지만 어쩌다 마주친 사람의 전적을 보기에는 맞지 않는 방법이기 때문에 이런 경우 배그 전적검색을 할 수 있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그 전적검색 op.gg 활용하는 방법

배그 전적검색 (3) 694x637

우선 검색페이지에 op.gg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여러 사이트가 나오게 되는데 중간쯤 배그 전적검색이라는 단어가 보일 것입니다. 이 곳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배그 전적검색 (4) 918x463

이 곳에서는 다른 사람의 전적을 검색해볼 수 있으며 보기 쉽게 표등으로 정리를 해둔 사이트입니다. 물론 전적 검색을 하기 위해서는 전적을 검색하고픈 사람의 인게임 닉네임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닉네임을 써주시고 옆에 .gg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배그 전적검색 (5) 564x642

전적은 제일 상단에 최근 시즌에 진행을 한 게임에 대해서 전적을 표기를 해줍니다. 물론 그 사람의 티어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더욱 쉽게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배그 전적검색 (6) 1003x610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보게 된다면 배그 전적검색을 하고자 한 사람의 최근 게임에 대한 실력까지고 세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클릭을 통해서 해당 경기의 순위도 파악할 수 있으며 몇등, 몇킬 등 세세한 인게임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마치며

배그 전적검색은 간단한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닉네임을 알고 있어야 검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닉네임을 숙지하시고 검색을 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는 전적검색을 통해서 미리 그 사람의 실력을 판단해보고 같이 플레이 방향을 잡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