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3 예고 및 등장인물 소개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가 마무리가 되고 곧 이혼작곡3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30,40,50대의 매력적인 3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했던 불행과 관련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는 대놓고 불륜을 그렸으며 그 안에서 많지 않은 인물이 등장하여 서로간 관계로 얽히고 설킨 실타래를 푸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이전에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1 때에는 막장 같은 드라마라고 비판하는 분들이 많았지만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의 마지막회는 해피엔뎅 결말이 아닌 마무리가 어색한 결말을 지었는데 이는 결혼작사 이혼작곡3로 이어졌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결혼작사 이혼작곡3 예고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3 예고편

결혼작사 이혼작곡3

판사현과 아미

결혼작사 이혼작곡3는 부혜령과 우여곡절끝에 이혼한 판사현은 송원이 임신을 하게 되면서 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잘 살 것이라 예상하였습니다. 판사현의 상상 속에서도 아이를 출산하고 병실에서 결혼하는 장면까지 보임에 따라 대부분 시청자들은 해피엔딩이라 믿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신부는 여우짓을 하던 유신의 애인 아미였는데 두사람이 본적이 있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적잖이 충격적입니다.

서반과 송원

서반은 그동안 세 여자들의 애간장을 녹이며 매력발산을 했던 재벌 2세인데 송원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특히 송원은 얼마전까지만해도 판사현의 아이를 가졌고 출산까지 한 상황이었는데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결혼을 한 모습이 보여집니다.

사실 이 두 커플은 중국어 과외사업을 하면서 만난 이력이 있습니다.

서동마와 사피영

결혼작사 이혼작곡3의 세번째 커플은 서반의 동생 이복동생인 서동마와 사피영입니다.

서동마는 이전까지 남가빈과 연애를 하다 처절하게 버렸고 다시 남가빈에게 돌아와서 결혼을 하자고 졸랐던 인물이기도 합니다.

물론 그 당시 남가빈은 서동마를 믿지 못하고 거절을 했던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결혼작사 이혼작곡3 예고에서는 서동마와 사피영의 결혼장면이 나왔습니다.

마치며

그렇다면 불륜으로 가정을 깨뜨린 신유린 박해륜과 이시은, 남가빈, 부혜령, 김동미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는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모든 것들이 이정적으로 풀릴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이전에 절필을 선언했었던 임성한 작가의 결혼작사 이혼작곡3는 내년 2월에 방영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련글

돌싱글즈 출연진 직업 및 나이정리

금쪽같은 내 새끼 외국인 엄마 고민편

나혼자산다 기안84 왕따 논란, 코로나 핑계가 말 안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