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출연진 직업 및 나이정리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 돌싱글즈 출연진 직업 및 나이정리 :: 어느 순간부터 한번 이슈가 되는 예능이 나오면 그와 비슷한 소재를 많이 따라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전에는 연애, 육아 등이 있었다면 요즘에는 결혼, 재혼 등이 많아진 상황이라 그런지 돌싱과 관련된 내용의 예능 프로그램도 많이 방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돌싱 예능으로는 신발벗고 돌싱포맨, 내가 키운다, 미우새 돌싱남까지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요즘 핫한 프로그램인 돌싱글즈의 출연진 직업 및 나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 소개

돌싱글즈

먼저 돌싱글즈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자면 이는 mbn에서 방송중인 일요일 예능으로써 비연예인 돌싱남녀들의 관찰 연애 예능입니다.

이는 일요일 9시 20분에 방영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이 2.7%나 되며 요즘 유튜브나 커뮤니티에서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돌싱글즈는 한번 이별의 아픔을 겪은 매력만점 돌싱남녀 8명의 리얼 연애 재혼 프로젝트입니다.

돌싱글즈 출연진 직업 및 나이 정리

돌싱글즈2

빈하영

먼저 소개할 돌싱글즈 출연진은 6년차 돌싱인 빈하영으로써 나이 38세 직업은 피아니스트 겸 영어교사입니다. 전 남편의 직업은 의사였으며 집안이 서로 안맞아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배수진

배수진은 1년차 돌싱으로 나이 26세 직업은 유튜버입니다. 개그맨 배동성의 딸로 4살 아들을 양육중인 싱글맘입니다.

이아영

그다음 돌싱글즈의 출연인은 이아영입니다. 그녀는 4년차 돌싱으로 나이는 31세, 직업은 모델로써 이전에 맥심 매거진 모델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경험한 이력이 있습니다.

박효정

박효정은 1년차 돌싱으로 나이 32세, 직업은 네이버기획자였습니다.

추성연

이번에는 돌싱글즈 남자출연자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추성연은 3년차 돌싱으로 나이 35세, 직업은 한국철도공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최준호

그 다음 최준호는 나이 36세, 직업은 전 모델 겸 배우이며 현재는 의류사업ceo를 맡고 있고 4살 아이를 양육중에 있습니다.

김재열

김재열은 4년차 돌싱으로 나이 38세, 직업은 의료기기 프로덕트 매니저입니다.

정윤식

마지막으로 돌싱글즈의 멤버인 정윤식은 나이 42세, 직업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자인 기획 총괄을 맡고 있습니다.

마치며

보통 이전의 비슷한 예능인 하트 시그널과 같은 경우라면 커플 탄생으로 마무리 되었을텐데 이 프로그램은 돌싱이기 때문에 더욱 다양하게 연장전개가 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동거를 하면서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파악하게 되는데 현재 3커플의 동거커플이 탄생한 상황이지만 최종선택이 한번 더 남아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특히 실제 재혼까지 가게 될지의 대한 여부도 앞으로 돌싱글즈를 시청하는 데 있어 흥미로운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펜트하우스 7회 예상평 천서진과 오윤희, 로건리?

환승연애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환승연애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