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 포도빌 주거만족도 높은 고급빌라

[포스트인컴] 이재형 기자 = 한남 포도빌 주거만족도 높은 고급빌라 :: 최근, 주거 만족도가 높고 사생활 보호 부분에서 신경을 많이 쓴 한남 포도빌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한남동과 인접해 있는 옥소동까지도 재 개발 사업이 활발해 짐에 따라 관심도 또한 높아졌습니다.

관련기사 :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TIP 및 장단점

이태원에 있는 빌라처럼 산책로도 연결되어 있고 한적한 곳을 원하는 분들은 한남 포도빌을 주목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남 포도빌

옥수동 고급빌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교통의 경우 한남 더힐과 가까운 곳에 있고 독서당로를 따라서 강변 북로와 동호 또는 한남대교 이용이 편리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강남을 비롯하여 서울에 있는 전 지역으로 이동이 편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매봉산 산책로가 바로 뒤편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한남 포도빌

산책로를 따라서 남산이나 응봉근린 공원까지 산책이 가능하게 되어 있고 넓은 숲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침 혹은 저녁으로 산책 및 가벼운 운동을 즐기기에도 더 없이 좋게 구성이 되었습니다.

한남 포도빌이 숲세권으로 불리는 것도 이러한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독서당로에 넓게 있는 주한 대사관들과 매봉산 산책로 뒤 쪽으로 자리 잡고 있는 외교부장관 공관 등 관공서들도 자리매김 하고 있어서 치안 또한 우수합니다.

빌라 내부에 비치되어 있는 보안 시설도 최신식으로 되어 있고 주차장 구역 별로 CCTV설치는 물론 빌라 내의 각 세대 별로 내외부 보안 시스템을 철저하게 갖추고 있어 방범 시설 또한 문제 없이 구비 되어 있습니다.

한남 포도빌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클럽 하우스도 있습니다. 37평 규모로 되어 있고 세대 별로 보관이 가능한 와인 셀러와 빌트인 주방 그리고 야외 바비큐 시설과 대형 스크린이 있어서 파티를 하거나 접대나 회의 등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숙박을 제외하고는 클럽하우스 사용의 경우 입주민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갖추어져 있습니다.

게스트룸은 한남 포도빌 클럽하우스 내부에 방문객 숙박을 위하여 특급 시설을 갖추어서 마련 되어 있는 독립 공간으로써 시설의 외부의 손님을 모시기에도 적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숙박의 경우는 별도로 따로 예약을 해 주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 합니다.

기타 사항

한남 포도빌은 세대 수가 8세대로 많지 않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독 주택을 사용하는 것처럼 프라이빗한 시설들이 있다는 것이 특징이고 사생활 보호가 가능 합니다.

게스트룸이 있고 세대 별로 2대까지 넓게 주차 가능한 곳이 있으며 주차장 입구 무인 관제 시스템과 주차 구역 별로 CCTV가 설치 되어 있으며 무인택배시스템이나 모바일로 연결 가능한 홈네트워킹 시스템을 갖추었고 층간 소음을 줄이기 위해 한남 더 힐 보다 무려 6cm가량 두꺼운 시공을 완료 했습니다.

마치며

한남 포도빌은 매봉산 공원도 가깝고 넓게 조성되어 있는 숲과 한강 조망으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신축 고급 빌라이기 때문에 신혼집을 알아보는 분들에게도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한남 포도빌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