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통장 만들기 방법 #데이트통장

[포스트인컴] 정아현 기자 = 연인이라면 데이트 비용에 대해서 생각해 본적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트통장이라고도 하는데요, 커플통장 만들기 방법을 체크하여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합리적으로 활용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합시다.

커플통장 만들기 방법

커플통장 만들기란?

연인이 공동으로 활용하여 공유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스마트폰으로 일정으로 공유할 수 있고 거래 내역에 대한 것도 같이 확인이 가능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또한, 일정한 조건을 만족하면 쿠폰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어서 커플이라면 커플통장 만들기를 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 통장의 경우 각 회사 별로 조건들이 조금씩 다르고 캐시백 형태에서도 차이가 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활용하고자 한다면 참고해 보면서 결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커플통장 만들기 방법

커플통장 만들기 방법 및 종류

커플의 경우 공동으로 활용하게 되는 것으로 한 사람의 명의로 계좌를 만들고 그 것에 대해서 커플로 등록된 사람에게 여러 권한을 부여해 주는 방식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KB짝꿍통장 커플통장 만들기

그들 중에 혜택이 좋은 베스트 상품으로 꼽고 있는 것이 KB짝꿍통장이 있습니다. 본 통장은 커플통장 만들기로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스마트폰으로 짝꿍으로 지정된 사람에게 거래 내역을 공유할 수 있고 짝꿍의 온도가 1004도이상일 때 데이트박스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본 혜택에 설정이 되면 평균 잔액과 지출 내역을 확인하여 기준이 결정되고 기준이 넘으면 커피, 영화, 편의점 등의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커플통장 만들기

썸통장이라고도 하는데 이 것은 커플의 거래 실적을 합산해서 2명 모두에게 우대 혜택을 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은행을 이용하고 있는 커플에게 더 유리한 통장으로 썸타기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SNS에서처럼 썸 친구와 서로 팔로우해 맞팔이 되면 우대 혜택을 제공해 주는 형식으로 커플이 아니더라도 조건이 맞는 친구와 썸친구 혜택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 명의 계좌를 커플통장 만들기로 설정하여 사용하면 자유 입출금 방식이며 높은 이율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보아도 좋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만들기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계좌로,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만들 수 있고 간편하게 개설하면서 카페 등을 자주가는 커플들을 위해 커피 전문점 캐시백 혜택과 대형마트, 주유소 캐시백, 영화관 할인 등 주로 연인들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커플통장 만들기 방법

마치며

커플통장 만들기를 알아보았습니다. 각 업체 별로 혜택이 조금씩 다르고 만드는 방법도 다르기 때문에 커플통장 만들기를 알아보고 있는 사람들은 참고하여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결정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