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영어번역기 영어를 간편하게 해석하자

구글영어번역기 영어를 간편하게 해석하자

많은 기술이 있는 현대에는 사람들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한 기술들을 제공합니다. 그 중 상당히 많이 쓰이고 있는 기술이 바로 구글 영어번역기입니다.

영어를 잘 모르는 사람들이 사용을 한다면 깔끔하게는 아니지만 해당 영어의 기본적인 의미를 해석할 수 있기 때문에 실생활에서도 상당히 유용하게 쓸 수 있기 때문에 구글 영어번역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영어번역기 사용방법

구글 영어번역기 1

우선 검색창에 구글을 검색하여 구글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홈을 구글이나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과정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구글 영어번역기 2

구글 홈페이지에 들어왔다면 검색창에 번역, 번역기 등을 검색해주시면 구글 영어번역기가 바로 실행이 됩니다.

구글 영어번역기 3

번역이라고 검색을 한다음 구글 영어번역기가 실행이 된 모습입니다. 영어 이외의 다른 나라의 언어까지 번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영어번역기 4

임의로 영어문장을 하나 넣어보았습니다. 영어문장을 넣음과 동시에 한글로 번역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글 번역본과 더불어서 발음까지 표기가 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또한 아래 스피커 모양을 누르게되면 발음까지 해주기 때문에 다른나라 발음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구글 영어번역기 5

글로 번역이 된 내용은 간편하게 복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을 하기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구글 영어번역기는 영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 그리고 영어는 어느정도 알고 있지만 문장 해석에 있어서 어려운 분들에게는 참으로 좋은 기능중 하나입니다. 모르는 영어 문장을 간단하게 번역을 하여 그 뜻을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