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팟 플레이어 최적화

다음팟 플레이어 최적화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이중에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다음팟 플레이어입니다.

플레이어를 구동할 때 조금더 가볍게 사용하면 고화질의 영상도 무리없이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시간에는 다음팟 플레이어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팟 플레이어 미니 플레이어로 활용하기

다음팟 플레이어 최적화 01 956x805

우리가 쓰는 일반적인 다음팟 플레이어입니다. 이를 가볍게 쓰는 방법은 미니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음팟 플레이어 최적화 02 337x493

미니 플레이어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다음팟 플레이어에 오른쪽 클릭을 눌러 속성에 들어가줍니다.

다음팟 플레이어 최적화 03 763x699

속성에서 들어가서 다음팟 플레이어가 저장되어있는 위치찾기를 눌러주시면 설치가 되어있는 폴더로 들어가집니다. 이 때 밑으로 내려보면 팟플레이어미니라고 되어있는 아이콘이 있는데 이를 실행해줍니다.

다음팟 플레이어 최적화 04 966x777

미니플레이어를 실행을 했다면 이번에는 환경설정에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다음팟 플레이어 최적화 05 750x564

환경설정에 들어갔다면 파일 연결에 모두 선택을 선택해주시고 적용을 눌러줍시다. 적용을 누르게된다면 기본 설정하는 설정창이 하나 나오게 됩니다.

다음팟 플레이어 최적화 06 883x910

적용을 누르고 기본 앱 설정창이 뜨게된다면 비디오를 클릭해준다음 팟플레이어 재생 전용으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다음팟 플레이어 미니로 기본 설정을 하게된다면 이제부터 동영상 파일들은 전부다 미니 버전으로 실행이 됩니다. 물론 시청하는 것에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더욱 가볍게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