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2 최종회 줄거리,충격적인 등장인물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 요즘 결혼작사 이혼작곡2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시청자들의 몰입도는 높아져갔는데 결혼작사 이혼작곡2 15회와 16회를 보면 마무리가 되지 않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 이는 결국 시즌3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아무도 예측을 못했던 결말임에 따라 많은 시청자들에게 펜트하우스 못지 않은 혼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결혼작사 이혼작곡2 최종회 줄거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 최종회 줄거리

결혼작사 이혼작곡2

서동마와 남가빈

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줄거리를 살펴보면 서동마는 남가빈에게 굉장히 공격적이면서 적극적으로 매달리게 됩니다.

이에 따라 남가빈은 결국 박해륜과 관계를 정리하는데 그러면서 박해륜은 강가에 차를 세우고 남가빈은 박해륜을 걱정하며 이시은 집을 찾아가 용서를 구하게 됩니다.

박해윤이 아기를 안고 있는 모습은 이시은의 꿈이었는데 이러한 부분은 추후 시즌3에서 복선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사피영과 신유신

그 다음은 사피영과 신유신인데 사피영은 컴퓨터가 고장이 났다며 신유신에게 연락을 합니다.

그러면서 다시 사이가 호전된 것처럼 보이고 심지어 신유신은 포장마차에서 선물을 건네게 됩니다. 그러던 중 잠시 후 아미가 사피영이 불렀다며 그 자리로 오게 됩니다.

이에 따라 사피영은 신유신에게 마음이 1도 없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준 계기가 되었습니다.

판사현과 송원

그리고 판사현은 송원과 여전히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는데 뜬금없이 부혜령이 집으로 찾아와 눈물을 보입니다.

대환장 파티의 시작

결혼작사 이혼작곡2 최종회 중반부터는 대환장 파티가 시작됩니다.

이는 상상도 못한 충격적인 커플들이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전혀 다른 파트너와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거기에는 판사현과 아미가 결혼식을, 서반과 송원이 결혼식을, 사피영과 서동마가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이는 서로 구면이 없는 것 같은 인물들이 결혼을 함에 따라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주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결말

결혼작사 이혼작곡2의 마지막은 노주현이 장식합니다.

노주현이 지아 몸속으로 혼령이 들어가 김동미를 놀라게 하는데 이는 마지막 결혼식에 대한 반전을 노린 결말인데 시즌3에 대핸 예고편인지를 전혀 파악할 수 없습니다.

시즌3 방영 시기

결혼작사 이혼작곡2가 마무리가 됨에따라 시즌3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유정준 pd는 한 뉴스인터뷰에서 시즌3는 연말쯤 되봐야 방영 시기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대답함에 따라 내년쯤 시즌3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관련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작품 꼽아보기

펜트하우스 7회 예상평 천서진과 오윤희, 로건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