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이상행동 감지 해결방법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 현재 틱톡에서는 4만원 현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다 보니 틱톡 이상행동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틱톡에서 진행하고 있는 4만원 현금 이벤트를 참여하는 도중에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신규회원가입을 하고 난 뒤 초대코드를 입력하려는데 갑자기 “이상행동이 감지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나게 되면 초대코드를 입력할 수 밖에 없게 되는 현상이 나타나곤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틱톡 이상행동 감지와 관련하여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틱톡 이상행동 감지 문구가 나타나는 원인

틱톡 이상행동 감지

틱톡 이상행동 감지는 “이상행동이 감지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등장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편적인 이유로는 신규 회원가입을 한 뒤 너무 빨리 초대코드를 입력하였거나 공장초기화로 초대코드 횟수를 초기화하는 편법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해결하는 방법

위의 두가지 이유 중에 대부분 사람들은 첫번째 원인으로 인해 틱톡 이상행동 감지 현상이 나타나곤 합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으로는 이상행동 감지 문구 등장 후 틱톡을 종료한 뒤 다시 접속하여 영상 미션 10분을 완료한 후 다른 초대코드를 입력해줍니다.

만약 앞서 말씀드린 방법으로도 틱톡 이상행동 감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휴대폰을 다시 시작한 후 앱 설정에서 틱톡 캐시 삭제하기를 누른 뒤 3시간 뒤에 틱톡 영상 5분을 시청한 다음 또다른 초대코드를 입력합니다.

그 후 24시간이 지난뒤에 다른 초대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서 자동으로 틱톡 이상행동 감지 현상이 풀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틱톡 이상행동 감지

하지만 위와 같은 방법을 모두 사용해도 틱톡 이상행동 감지가 나타나는 경우라면 초대코드의 문제가 아니라 해당 신규 유저의 계정에 문제가 있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초대코드에 문제가 없더라도 특정ip에서 대량으로 생성된 계정 등 다양한 원인으로 오류가 발생하였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아무런 편법을 쓰지 않고 절차대로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틱톡 이상행동 감지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24시간 뒤에 초대코드를 입력해보면되는데 이때 주의할 점은 같은 초대코드만 여러 번 입력하게 되면 자신의 계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틱톡 가입하기

두번째는 공장초기화로 인해 틱톡 이상행동 감지가 걸려 풀리지 않는 상황입니다. 이 역시 앞서 알려드린 해결방법이 거의 동일한데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다면 이러한 편법을 사용하여 얻은 캐시는 법적 제재가 있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틱톡 이상행동 감지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만약 틱톡 홍보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지만 별다른 홍보 수단이 없는 경우라면 편법보다는 가족 휴대폰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를 하여 포인트를 받는 것이 자신의 계정과 오류로부터 지킬 수 있는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관련글

틱톡 이상행동 감지 해결방법

틱톡 현금이벤트 소개 및 개인정보 유출방지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