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최신버전 찾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최신버전 찾기

그래픽카드를 구입하시고 설치를 하게되면 제일 먼저 하는 것이 바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찾는 것입니다. 이는 각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을 받을 수 있는지

엔비디아 제품에 한해서 실시간으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업데이트가 있을 때 마다 다운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바로바로 다운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리피언스 활용하기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리피언스 활용하기

엔비디아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중 하나인 지포스 익스리피언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검색창에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사이트가 하나 나오게 됩니다. 이 곳을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익스피리언스 다운

이 곳에서는 익스피리언스를 다운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공식 사이트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셔도되며 지금 다운로드를 눌러서 파일을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설치

다운 받을 파일을 실행해주시면 지포스 익스피리언스가 설치가 됩니다. 동의를 하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익스피리언스 설치

설치가 진행이 되는동안 여러 그래픽에 관련된 최신정보들을 볼 수 있으며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을 것입니다. 설치를 다 끝마치고 나서는 지포스익스피리언스를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익스피리언스 실행

실행이 된 모습인데 이 곳에서 우리가 해야할 것은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찾는 것이기 때문에 드라이버란을 선택하여 진입하시면됩니다.

그래픽카드 최신드라이버

드라이버를 눌러주면 지금 다운받을 수 있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가 나오게되는데 이게 나오지 않는다면 위에 업데이트 찾기를 눌러주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드라이버의 버전과 릴리스 날짜가 표기가 되며 다운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익스피리언스 그래픽카드 최신 드라이버

빠른 설치를 통해서 드라이버를 바로 설치할 수 있으며 설치 중에는 화면이 꺼졋다 켜지는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고 난다음에는 바로 적용이 되기 때문에 따로 손을 댈 일이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설치하기 위해서 하나하나 사이트를 뒤져서 다운받는 것보다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서 간단하게 최신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받으시면 더욱 편리하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