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뉴맞고설치 바로가기 2023년 최신판

피망뉴맞고설치 바로가기 :: 피망 뉴맞고는 PC에서도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맞고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제부터는 PC에서 피망 뉴맞고를 설치하고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에게 흔히 고스톱게임으로 여겨졌던 맞고게임은 온라인게임이 성장의 원동력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향수가 짙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많이 출시되고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PC버전 맞고게임을 잘 안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피망뉴맞고의 경우 동시접속 6만명 이상을 자랑 할 정도로 여전히 고스톱 게임의 원탑이라 할 정도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그럼 피망뉴맞고설치 및 바로가기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가입 방법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바로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됩니다.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피망뉴맞고는 피망에서 서비스중인 고스톱게임입니다. 당연히 해당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피망 계정이 필요한데요. 저는 해당 게임을 즐기기 위해 계정 가입을 해보려고 했는데 지금은 소셜 계정 연동이 가능해서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네이버 연동해서 바로 가입을 했는데, 그 절차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피망 로그인을 하기 전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계정 중 1개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은 뭐 네이버, 구글 계정은 1개 이상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으니 편한 방법으로 선택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네이버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네이버 로그인을 누르면 위와 같은 팝업창이 나옵니다. 이후 동의하기 버튼을 눌러서 다음 단계로 진행해줍니다.

다음 피망 회원가입 페이지가 나오는데, 동의 버튼 누르고 본인확인을 눌러줘야합니다. 왜냐면, 맞고게임 자체가 청소년금지 불가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본인인증을 해야지만 비로소 가입이 완료 됩니다.

이렇게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피망 뉴맞고 게임시작이 보이죠? 큼직하게 생긴 노란 버튼을 눌러주면 피망뉴맞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게임에 들어가면 일반, 친구대전, 호구로봇, 자유 경기를 즐길 수 있고, 등급에 맞게 즐기면 됩니다. 다만 초반에는 점당 3천냥을 추천드리는데, 그 이유는 워낙 빠르게 진행되는 만큼 대진하면서 질 경우 보유중인 머니가 빠르게 소진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반에는 점3천냥 > 점5천냥 > 점1만냥 식으로 늘리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