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간 빚에 시달렸던 이상민, 드디어 빚청산 성공 (+ 과거 논란 재조명)

이상민이 올해 17년 간 갚았던 빚을 청산한다고 전했습니다.

2023년 3월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제주도에 등장한 이상민과 탁재훈, 김준호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이상민은 차를 운전하면서 감격에 젖어 “올 가을에서 겨울 사이 이상민의 뉴 라이프가 시작된다”라며 “빚을 다 청산하게 된다”라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17년 간 갚아오던 빚을 올해 다 청산하게 됐다는 것인데, 김준호는 놀라워 했습니다.

빚 청산과 함께한 주거지 쇼핑

이상민은 빚 청산 기대에 제주도로 집보러 떠났습니다. 가격대별로 이사할 집을 보겠다는 이상민은 차량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파주집 계약이 끝나 이사갈 예정인 이상민은 베스트3 집을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첫 번째 집은 오션뷰 펜트하우스, 두 번째 집은 돌담길을 따라 돌담 감성 하우스였습니다. 이상민은 탁재훈과 함께 살자고 제안했으나 탁재훈은 거부했습니다.

사진=SBS미우새 캡처

이상민이 방문한 오션뷰 펜트하우스는 제주도에 위치한 매우 멋진 주택입니다. 이 펜트하우스는 매매가 23억 8천만 원에 달하며, 일명 오션뷰 펜트하우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주택은 무려 3층짜리 대저택으로, 제주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이상민과 탁재훈은 1층 내부를 둘러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탁재훈은 그렇게 좋아하며, “여기 이사올까? 좋다”고 말했습니다. 이상민은 “3층이니까 1층씩 번갈아 가면서 살자”고 제안했지만, 탁재훈은 “집에서까지 널 봐야하냐”며 이상민의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이들은 이어서 3층으로 이동했는데, 인피니트 풀이 있는 멋진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오션뷰 펜트하우스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이상민과 탁재훈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69억의 빚 그리고 배경

한편 해당 방송 이후 이상민이 69억의 빚을 갚을 수 있었던 배경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에 과거 이진호의 유튜브 영상이 재조명 됐습니다. 이진호는 이상민의 출연료와 신발 수집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상민의 출연료는 주당 약 3000만원 수준이며, 1년 수입은 20억9280만원에 달한다고 추측했습니다.

이상민은 연예계 대표적인 신발 수집가로 정평이 나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400켤레 정도의 신발이 있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이상민이 일반인이 상상할 수 없는 수익을 벌고 명품 신발로 치장을 하면서도 ‘아직까지 힘들다’고 말하는 것에 의문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SBS미우새 캡처

이상민의 빚 청산 소식에 관심이 모아지자, 대중들의 반응도 나뉘었습니다. 일부는 이상민의 빚 청산 소식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보였으며, 그의 노력과 인내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다른 일부는 이상민이 큰 수입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빚이 남아있다는 사실에 대해 의아해했고, 그의 진정한 빚 청산 의지를 의심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이상민 측은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 팬들과 지지자들은 이상민이 과거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노력해온 것을 감안하여 그를 지지하고 이해해주기를 바랐습니다. 이들은 이상민이 빚 청산을 계기로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맞이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를 표현했습니다.

또한, 이상민은 앞으로 방송활동과 개인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상민은 빚 청산 후에도 여전히 열정적인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강조하며, 팬들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당부했습니다.

이상민의 빚 청산 소식이 전해진 후, 대중들의 관심은 이제 그의 향후 활동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이상민이 어떤 프로젝트를 통해 돌아올지, 그리고 그가 이끌어갈 새로운 인생의 시작이 어떤 방향으로 펼쳐질지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상민은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빛나는 연예인 생활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상민 빚 청산 소식이 전해지자 과거 논란 역시 재조명되기도 했습니다.

사업 실패와 빚 논란

이상민은 과거 사업 실패로 인해 약 68억 8000만 원의 빚을 진 것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그의 빚 문제는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그는 빚청산을 위해 방송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이와 관련해 여러 차례 논란이 발생했으며, 이상민의 빚 청산 과정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논란

이상민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프로그램에서 그의 행동이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가령, 어느 프로그램에서 이상민은 동료 연예인과 다투는 모습을 보였고, 이로 인해 부정적인 시선을 받기도 했습니다.

건강 상태 논란

이상민은 과거 방송에서 건강 상태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건강 문제가 공개되면서 이에 대한 관심과 우려가 커졌으며, 이로 인해 일부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활동을 재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