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다른 사람인 줄?!” 소름돋는 더 글로리 여배우들의 ‘더’ 소름돋는 과거와 현재 사진들

더글로리는 학교 폭력과 복수를 주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품에서 다루는 문제들은 현실에서도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화와 인식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작품의 배우들은 연기력 뿐 아니라 어린 시절부터 미모와 다양한 재능을 지니고 있어, 그들의 다양한 면모를 볼 수 있는 것도 이 작품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이 드라마는 유년 시절 학교에서 겪은 폭력으로 인해 영혼이 부서진 주인공 문동은의 복수를 그려낸 작품으로, 송혜교를 비롯한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송혜교 (문동은 역)

특히, 송혜교가 맡은 문동은 역할은 작품의 흥미를 더해주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반면에 학폭 가해자들은 타고난 악인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배우들의 과거 학창시절에 대한 궁금증도 팬들 사이에서 커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송혜교가 맡은 문동은 역할은 그간 대중들에게 이미 익숙한 모습입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미모와 연기력으로 대중들을 매료시켜 왔습니다.

임지연 (박연진 역)

배우 임지연은 학폭의 주범을 맡아 인생캐릭터를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번 악역 도전에서 그녀는 찰떡같은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공개된 그녀의 학창시절 졸업사진은 박연진의 악랄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천진난만하고 장난끼 많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정지소 (송혜교 아역)

또한, 송혜교의 아역으로 등장한 정지소는 외모 뿐 아니라 연기력도 송혜교와 닮은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녀는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으로 어린 시절부터 이미 눈길을 끌었습니다.

신예은 (임지연 아역)

임지연의 아역 역할을 맡은 신예은은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이미 성인으로 성장한 상태에서도 고등학생 역할을 맡아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과거 사진은 많지 않지만, JYP 연습생 시절 사진에서도 그녀의 미모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주영 (최혜정 역)

마지막으로, 차주영은 더글로리의 최대 수혜자 중 하나입니다. 그의 ‘페브리즈 연기’로 많은 짤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는데, 그만큼 그의 연기력은 대단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더불어 차주영은 유타대학 경영학과 출신으로 영어, 일본어 등 3개국어에 능통하며, 현대무용과 검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능력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더글로리’의 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작품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 학창시절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팬들에게도 각 배우들의 어린 시절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인해 앞으로도 기대되는 작품들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끝으로, 더글로리는 현재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한국 드라마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