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잇츠앱 리뉴얼 기념 네고왕 콜라보! 새롭게 바뀐 롯데잇츠앱의 기능과 혜택을 알아보세요

롯데잇츠 X 네고왕, 역대급 프로모션! 롯데잇츠앱이 새롭게 리뉴얼되어, 이제는 주문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롯데잇츠앱은 아이폰에서는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에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검색하지 않고 QR코드로 인식해서 다운받을 수도 있습니다. 새롭게 바뀐 롯데잇츠앱은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롯데잇츠앱 리뉴얼 기념으로 그 유명한 네고왕과 콜라보하여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제휴 쿠폰부터 구독 쿠폰까지 종류별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회원에게는 새우버거 단품 51% 할인, 네고왕팩 50% 할인, 치즈스틱 5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회원이라면 롯데리아 새우버거, 데리버거 단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3월 16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3월 22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며, 쿠폰 회수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4월 5일 수요일 11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롯데잇츠앱이 새롭게 리뉴얼되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번 리뉴얼 기념으로 유명한 프로그램 ‘네고왕’과 콜라보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롯데잇츠앱은 배달 뿐만 아니라 간편 주문을 매장에서 할 수 있도록 리뉴얼되었습니다. 롯데리아 매장에서 롯데잇츠앱으로 주문하고 매장픽업, 드라이빙 픽업도 가능하며,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엔제리너스에서도 롯데잇츠앱으로 커피 배달이 가능해졌습니다.

주변 매장 검색을 통해 배달, 매장픽업, 드라이빙 픽업 등 다양한 주문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쿠폰 혜택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롯데잇츠앱으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맛있는 식사 시간을 보내보세요. 새롭게 시작되는 네고왕 콜라보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