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가격

우리나라에는 셀 수 없이 많은 기능성 화장품이 존재합니다. 미백, 주름개선, 탄력관리, 잡티개선 등 일일이 나열하기도 어려울 만큼 다양한 제품이 선울 보이고 있습니다.

국내 유명 브랜드, 해외 브랜드, 로드샵, 방문판매 상품들 까지 앞다투어 출시하는 제품도 거의 기능성 함유 화장품 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기미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이 유명한 이유

유명 여배우가 티비 광고에서 소개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고혼진은 특히 40대 이상 중년 여성 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효소 과학으로 탄생한 이중 기능성 화장품 이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20년 동안 수많은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 이라고 합니다.

광고와 입소문을 통해 어느새 고가 브랜드 화장품으로 자리 매김하며 그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분 이라면 고혼진 화장품 가격 한 번쯤 알아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유명 기능성 제품인 만큼 가격대는 상당히 고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따로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세트 구성품을 살펴보면 에센스와 크림이 들어있고 마스크팩과 품질보증서도 함께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워낙 비싸다 보니 가끔 중고 제품을 구입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기왕이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중고 구매 시 주의사항

유통기한 문제도 있고 화장품 특성상 개봉 후 공기와 접촉 하면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품을 구매하여 샘플 사용 후 불만족시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품을 선택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구매 시 혜택

공식 홈페이지에 나온 고혼진 화장품 가격 살펴보면 크림과 에센스 세트의 경우 정가 50만원 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자체가 워낙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다 보니 구입을 희망 하더라도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할인 이벤트를 자주 진행 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에서 이벤트 내용 확인 가능하니까 구입 생각하고 계신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미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다고 알려진 고혼진은 구성도 다양합니다. 단품으로 뉴트리션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을 각각 판매하고 있지만 세트 제품이 유명해서 이를 찾는 소비자가 훨씬 많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세트 구성

세트 구성은 뉴트리션 크림 50그램 1통, 에센스 130미리 1병이 들어있고 이벤트 기간에는 마스크팩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월등히 높게 판매되는 탓에 모든 연령이 사용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40대 이상에게 각광받는 제품이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운건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선뜻 구입하거나 선물 하기가 꺼려지는 건 사실 입니다.

하지만 써보신 분들에 따르면 만족스럽고 눈에 띄는 효과를 경험했다는 후기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화장품은 기미 개선에 효능을 지닌걸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그 밖에도 피부 색소침착 완화 효과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능 및 주원료

고혼진 화장품의 주원료는 RG3 성분으로 홍삼의 사포닌과 비슷한 효능을 가집니다. 모공 속 노폐물을 개선하고 피부의 영양을 제공하는 사포닌 성분은 그동안 여러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며 그 진가를 인정받은 원료이기도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유익한 효능 덕분에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습니다. 최근에는 유럽, 뉴욕, 두바이 등 국외 여러나라에 수출하며 3년 연속 품질 혁신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천연화장품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버섯, 자웅 고 추출물 등 저자극성 허브 추출물을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화학성분에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합니다.

마치며

이 화장품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제품으로 주름 개선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비싸지만 여러가지 이로운 효능 때문에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지만 본사 상담원을 통한 구매도 가능합니다.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상담 구매 하면 샘플 화장품을 받아 사용 후 트러블이 생기는지 테스트 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