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아이콘 없어짐

바탕화면 아이콘 없어짐

윈도우10은 이제 대부분의 컴퓨터 이용자가 사용할만큼 대세적인 OS중 하나입니다. 물론 사용하는 것에 상당한 편리성을 주기도 하면서 다양한 호환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 OS는 여러가지 오류도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그중 오류라고 할수는 없지만 많은 분들이 당황해하는 증상 해결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없어짐

아마 위와같이 바탕화면에 내가 자주 사용하는 그리고 설치되어있는 아이콘들이 전부다 사라진 상황이 있을 것입니다. 이는 누구나 생길 수 있는 일이며 이로 인해서 상당히 당황스러워하시며 해결법을 몰라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럴 때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없어짐 현상은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우선 바탕화면 아이콘 없어짐 증상이 나왔다면 당황하지말고 바탕화면 아무곳에서나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줍니다.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주면 다양한 옵션들이 나오게 되는데 이 때 우리가 보아야 할 것은 바로 보기라는 옵션입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보기 탭을 보게되면 다시 여러 옵션들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때 여기 옵션들은 사용자가 윈도우 바탕화면에 보이는 아이콘들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는 옵션들입니다. 우리가 해결해야할 것은 바탕화면 아이콘 없어짐 증상 해결이기 때문에 맨 밑의 바탕화면 아이콘 표시란을 눌러주면 됩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방법

바탕화면 아이콘 없어짐 현상은 저 밑에 탭인 바탕화면 아이콘 표시란에 체크만 해주게 된다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혹시나 바탕화면 아이콘 없어짐 증상이 발생되어서 당황하신 분들이 있다면 문제 해결을 간단하게 하시면 되기 때문에 따로 다른 곳에 연락을 하거나 as센터를 갈 필요없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없어짐 증상에 대한 해결법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기본적인 문제이기도 하면서 편의상 만들어 놓은 기능이지만 잘 사용하지 않아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해결법을 어느정도 숙지를 한다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