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황 하루 섭취량 얼마나 될까?

심황 하루 섭취량

심황 하루 섭취량 얼마나 될까? :: 심황은 주로 향신료로 알려져 있지만 3,000 년 전에 인도에서 시작된 건강에 대한 전반적인 접근법인 아유르베다 의학에서도 사용됩니다.

심황 보충제는 현재 의약품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섭취량을 아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심황의 용도와 이점, 유효 용량 및 안전에 대한 우려를 살펴 보겠습니다.

심황의 용도와 이점

심황에 포함된 강력한 식물화학물질인 커큐민은 강력한 항염증 효과가 있다고 여겨진다. 많은 연구는 만성 경미한 염증이 심장 질환, 당뇨병, 알츠하이머 병 및 암과 같은 상태를 개발하는 데 중요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심황과 커큐민의 효과는 연구의 골드 표준인 무작위 비교 연구 (RCT)에 의해 조사되었습니다. 일부는 결정적이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중요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예를 들어 심황이 무릎 통증을 줄이고 골관절염을 가진 사람들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몇 가지 연구가 발견되었습니다.

또 다른 RCT에서 120명의 과체중이 심황 보충제를 3개월 동안 섭취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총 콜레스테롤이 32%, ‘나쁜’ LDL 콜레스테롤이 42%, 트리글리세리드가 39% 감소했습니다.

심황은 가려움증이있는 만성 신장 질환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한 RCT에서 심황을 섭취 한 사람은 염증 마커가 감소하고 가려움증이 적다고보고했습니다.

결정적이지는 않지만 다른 RCT는 심황 질환, 당뇨병 예방, 수술 회복 및 과민성 장 증후군에 유익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심황의 유효량

연구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500-2,000 mg의 심황을 사용하며 종종 식품에 함유 된 천연보다 훨씬 높은 curcumin 농도의 추출물 형태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평균 인도식 식사에는 약 2,000 ~ 2,500 mg의 심황 (curcumin 60 ~ 100 mg)이 포함됩니다. 추출물의 정확한 양은 최대 1,900-2,375 mg의 커큐민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즉, 심황 향신료에는 약 3%의 커큐민이 포함되어 있는 반면 추출물에는 95%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심황은 향신료로 사용하면 여전히 장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노인을 대상으로 한 관찰 연구에서는 카레 섭취와인지 기능의 건강 사이에 양의 상관 관계가 있었다.

심황 또는 커큐민의 효과적인 복용량에 대한 공식적인 합의는 없지만, 다음은 연구에 사용되어 유망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 골관절염의 경우 : 심황 추출물 500 mg 하루에 두 번 2-3 개월.
  • 높은 콜레스테롤의 경우: 심황 추출물 700 mg 하루에 두 번 3 개월.
  • 가려운 피부에 : 심황 500 mg을 하루 3 번, 2 개월.

심황과 커큐민의 고용량은 안전성을 확인하기위한 연구가 부족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세계보건기구(WHO)는 체중 1파운드당 1.4mg(0~3mg/kg)이 허용되는 하루 섭취량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모든 허브 보충제는 신중하게 사용해야합니다. 심황과 커큐민과 같은 섭취하는 보충제는 항상 의료 제공자에게 알리십시오.

심황을 피해야 할 사람은?

심황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하다고 생각되지만 특정 사람들은 그것을 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임신과 모유 수유: 심황 보충제가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중인 여성에게 안전한지 여부를 결정하기에 충분한 연구가 없습니다.
  • 담낭 질환: 심황은 담낭을 수축시켜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 신장 결석: 옥살산이 많고 칼슘과 결합하여 신장 결석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 출혈성 질환: 혈액이 응고하는 능력이 떨어지고 출혈 문제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 당뇨병: 혈당이 너무 낮아질 수 있습니다.
  • 철 결핍: 철분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황 보충제는 혈액 희석제 및 당뇨병 약물과 같은 특정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황은 이러한 상황에서 일반적으로 식품으로 섭취되는 양으로 안전한 것으로 보입니다.

심황의 악영향

짧은 기간 동안 하루에 최대 8g의 용량이 연구에 사용되었으며 독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래도 부작용은 보고되었습니다. 보다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알레르기 반응, 위통, 설사, 변비, 메스꺼움, 구토 등이 있습니다.

한 가지 심각한 예에서 1,500 ~ 2,250 mg의 고용량을 하루에 두 번 복용한 개인이 부정맥을 경험했습니다. 장기 사용과 관련된 추가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결정하려면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올바른 심황 보충제를 선택하는 방법

추출물은 심황 보충제의 가장 강력한 형태입니다. 그들은 농축되고 최대 95%의 커큐민이 담겨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파우더와 향신료에는 3%의 쿠르쿠미노이드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추출물은 중금속과 같은 다른 물질을 오염시킬 가능성이 낮습니다.

어떤 심황을 선택하든 보충제와 검은 후추를 결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검은 후추에는 커큐민 흡수를 2,000% 증가시키는 화합물 피페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약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500 ~ 2,000 mg의 심황이 특히 추출물의 형태로 잠재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정확한 복용량은 도움을 요청하는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공식 권장 복용량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작용의 위험은 최소화되지만 심황 보충제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다른 보충 교재와 마찬가지로 심황은 신중하게 사용해야하며 의사와 의사 소통을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