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 | 라이브 스트리밍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 요즘은 도쿄올림픽이 진행됨에 따라 많은 분들이 tv채널이나 핸드폰, 유튜브 등 각종 컨텐츠를 통해 경기관람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림픽은 실시간으로 시청해야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대부분 사람들은 tv로 시청을 하지 못할 경우 핸드폰으로 시청을 해야하는데 중간중간 끊기거나 느린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순조로운 올림픽 감상을 할 수 있는 고화질의 실시간 생중계 방송인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

네이버 스포츠는 2020년(2021년) 도쿄 하계 올림픽 온라인 중계권을 확보하였으며 7월 23일부터 8월 8일까지 실시간 영상을 통해 올림픽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대표님 소개 영상 등 특집 페이지도 오픈을 하였는데 모바일과 pc로 홈, 소식, 일정, 메달 석션 등의 특집 페이지에서 주요 경기 소식을 33개 종목별 이슈 카드와 스페셜 템플릿에 맞춰 운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생중계시청 중에 실시간으로 응원이 가능한 경기별 라이브톡 기능을 지원하며 경기일정과 결과, 메달, 순위 등 각 경기의 기록 데이터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올림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서비스 개요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

우선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를 할 수 있는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이는 고화질의 영상으로 실시간 생중계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 설치해야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도쿄올림픽은 물론 야구와 축구, 골프, e 스포츠 등의 실시간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는데 일반화질은 라이브 스트리밍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되지만 고화질을 원할 경우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설치를 해야합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크롬, 웨일,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분들은 간단한 인스톨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설치하는 방법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

먼저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설치를 해야하는데 이때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 설치가 필요합니다.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

그리고 나서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을 크롬에 추가한 뒤 확장 프로그램에 추가해 줍니다.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

마지막으로는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커넥터를 설치해야하는데 앞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한 뒤 다시 네이버 스포츠에서 확장프로그램 설치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파일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선명한 화질로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올림픽경기가 열풍임에 따라 편하게 올림픽 경기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네이버스포츠를 통해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2021 도쿄올림픽 경기 일정 중계 시청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