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 섭취 가장 좋은 시간대는?

마그네슘 섭취

마그네슘 섭취 :: 건강의 다양한 측면에 관여하는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혈당 조절 개선, 편두통 발작 예방, 혈압 수준 감소, 우울증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의 권장 식사 허용량 – 거의 모든 건강한 개인에게 충분한 섭취량은 성인에서 하루 310 ~ 420 mg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식 소스만으로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지만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마그네슘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그네슘을 섭취하기에 가장 좋은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그네슘 섭취 가장 좋은 시간대는?

기분을 향상 시키거나 불안을 줄이거나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마그네슘을 섭취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마그네슘 보충제의 모든 장점은 장기간 사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30명의 편두통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는 마그네슘 보충제를 섭취하면 편두통의 빈도가 감소하고 참가자는 3개월 연구에서 편두통의 일수가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또 다른 연구에서 마그네슘을 보충하면 112 명의 성인 우울증의 증상이 개선되었으며 2 주 후에 현저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게다가 46명의 노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는 매일 500mg의 마그네슘을 8주간 섭취하면 총 수면시간이나 잠이 들기까지의 시간인 수면잠시 등 불면증의 몇 가지 측정치가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마그네슘 보충제는 일관되게 섭취 할 수있는 한 언제든지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아침에 가장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쉽지만 다른 사람들은 저녁 식사 또는 취침 직전에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케줄을 설정하고 보호하고 매일 복용량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요약: 마그네슘의 장점은 장기간 사용과 관련이 있으며 보충제는 언제든지 효과적인 방법에 따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한다.

마그네슘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충분히 허용되지만 몇 가지 부정적인 영향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보충제의 가장 흔한 부작용에는 설사, 메스꺼움, 구토와 같은 소화 시스템 문제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부작용 중 하나가 발생하면 음식과 함께 마그네슘 보충제를 섭취하면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증상이 지속되면 신뢰할 수있는 의료 종사자와상의하여 최적의 치료 정책을 결정하는 것을 고려해주세요.

요약: 음식과 함께 마그네슘 보충제를 섭취하면 설사, 메스꺼움, 구토와 같은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상호작용

마그네슘 보충제는 다른 여러 종류의 약물의 흡수를 방해하고 그 효과를 낮출 수 있습니다. 다른 약물은 소변으로의 마그네슘 배설을 증가시키고 결핍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예를 들어, 항생제는 마그네슘 보충제 2 시간 전 또는 4-6 시간 후에 복용하여 효과를 극대화해야합니다. 한편, 골량 감소를 방지하기 위해 비스포스포네이트를 복용하는 사람은 다른 약물의 적어도 2 시간 전 또는 후에 마그네슘 보충제를 복용해야합니다.

또한 이뇨제 또는 양성자 펌프 억제제를 복용하는 경우 의료 전문가와상의하여 보충제의 최적 일정을 결정해야합니다.

요약: 마그네슘은 특정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므로 보충제의 타이밍을 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요약

음식과 함께 마그네슘 보충제를 섭취하면 이러한 부작용 중 일부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생제 또는 비스포스포네이트와 같은 특정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타이밍도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그네슘 보충제의 장점은 장기간의 사용과 관련이 있으므로 매일 매일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타이밍보다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