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한 자녀의 무례한 행동 다루는 방법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행동에 많은 변화가 있음을 알아차리셨을 것입니다. 요즘 성인이 된 아이들은 날이 갈수록 점점 무례해지고 있습니다. 성장한 자녀가 귀하나 다른 사람에게 무례할 때 문제가 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녀를 도와야 하고 그들의 기복에서 그들을 도와야 합니다. 항상 그들의 잘못은 아니지만 상황에 따라 이런 식으로 행동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녀를 참을성 있게 지도해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성장한 자녀가 당신을 무시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봅시다.

무례한 행동이란 무엇입니까?

무례한 행동은 한 사람이 마땅히 받아야 할 존중으로 다른 사람을 대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개인을 놀리며 그들에게 공격적으로 행동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무례함은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는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무례함은 존중하지 않고 아무렇게나 행동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성장한 어린이의 무례한 행동의 원인

때때로 무례함은 부모가 일반적으로 처리하고 처리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점진적으로 대처하는 대신 자녀에게 적대적이 됩니다. 다음은 자녀의 행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원인 중 일부입니다.

1. 가정환경

어떤 경우에는 부모나 보호자가 어린이에게 해로운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의도하지 않은 분노의 폭발이거나 배우자 또는 다른 사람들과의 다툼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사건을 기억하지 못하더라도 자녀에게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자녀는 기억할 것입니다. 이러한 혼란스러운 상황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존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 정신위생

자녀가 당신에게 무례하다면 근본적인 심리적 문제에 대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상 생활에서 새롭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의 결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학업이나 직장 생활로 인한 긴장과 절망도 중요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3. 부모의 사랑이 모자라다

이것은 성인이 된 어린이가 다른 사람에게 무례한 행동을 보이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무언가를 부인할 때 귀하의 행동과 자녀의 반응을 천천히 관찰하십시오. 무엇이 옳고 그른지 모른 채 불합리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무례한 행동은 또한 사랑의 부족으로 인해 부모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끌게 할 수 있습니다.

4. 연혁

귀하의 자녀는 과거에 자신을 괴롭히는 일에 직면하여 무례한 행동을 했을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친구와 가족을 보고 배웁니다. 당신이 새롭거나 불쾌한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 주위에서 화를 내거나 무관심하게 행동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의 자녀도 그렇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5. 나쁜 친구 서클

어른들은 쉽게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래 사람들과 모든 것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쁜 친구 서클은 자녀가 원하지 않는 일을 하도록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친구 서클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나쁜 영향

어른이 된 자녀의 당신에 대한 증오가 그들의 삶에서 다른 누군가에 의해 양육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그들에게 당신과 거리를 두도록 압력을 가했을 수도 있습니다.

7. 가압

귀하의 자녀는 미래, 직업 등에 대해 너무 많은 압력을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압력 때문에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까 봐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걱정과 압력은 그들을 무례한 청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8. 화학적 남용

낮은 자신감, 과거의 부상, 스트레스, 실망감 때문에 술이나 약물에 의존하면 무관심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향에 대한 교차 조사는 자녀의 습관에 대해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종류의 습관은 요즘 성인들에게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성장한 어린이의 무례한 행동의 영향

  • 자해: 무례한 행동은 조만간 개인에게 해를 끼칠 것입니다. 그것은 그 사람을 더 반항적이고 공격적으로 만들 것이며, 이것은 그들의 경력과 삶을 희생시킬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피해: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에 대한 이해가 없는 사람은 공공 장소에서 사람들을 불쾌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자녀의 끔찍한 행동 때문에 사회적으로 거리를 둘 수 있습니다.
  • 직장에서의 피해: 제멋대로인 행동은 의사소통과 함께 일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것은 직원의 신뢰를 약화시키고 무효화를 증가시키며 결근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유형의 행동은 불쾌한 환경을 조성하고 일부 사람들은 직장을 그만둘 수 있습니다.
  • 팀워크의 문제: 무례한 행동은 그룹에서 일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사람들은 질문을 하고 질문을 해결하는 것을 주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제에서는 팀원 간에 갈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팀은 비효율적이고 덜 효과적입니다.

성장한 무례한 자녀를 다루는 방법

1. 한 번에 한 걸음씩

어른이 된 자녀의 행동에 대처하려면 주변 사람들의 가치를 아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치를 취하십시오. 그러나 한 번에 한 단계씩 나아가고 이해해야 합니다.

2. 자녀의 말을 들어라

무례한 아이를 다루려면 먼저 아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자녀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반응하지 않고 문제를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는 자녀가 생각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가정환경

아이가 원하는 대로 행동하게 하려면 먼저 가정환경을 확인해야 합니다. 아이들은 어른들을 보고 배우기 때문에 가정 환경은 아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집안의 환경이 모든 것에 대해 부정적으로 접근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아이는 무례할 것입니다.

4. 치료사

자녀의 행동에 대한 노력이 결과를 나타내지 않으면 치료 세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치료는 놀라운 효과가 있으며 자녀가 좋은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알도록 확실히 도울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사고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진행 중인 일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줄 수 있습니다.

5. 그들과 시간을 보내라

자녀에게 시간을 주는 것이 때때로 최선의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자녀와 시간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그들의 생각 뒤에 숨은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의 기술과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십시오.

6. 정중하게 대화하기

존중을 원한다면 존중해야 합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우리 아이는 우리에게서 습관을 배운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부드럽고 정중하게 말하는 법을 배우려면 그들과 비슷하게 이야기해야 합니다.

7. 자신의 가치를 깨닫도록 도와주세요.

자녀가 자신을 더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들이 내면의 창의성과 기술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그들의 관심과 지식 영역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 그들과 함께 몇 가지 창의적인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그들이 자신의 가치를 깨닫도록 도와줌으로써 그들은 당신에게서 배우고 당신의 행동을 따를 것입니다.

8. 인내심을 가져라

서두르지 말고 결과가 빨리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하십시오. 접근 방식과 사고력을 바꾸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가르치고 헌신적으로 도와주십시오. 작은 승리를 즐기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모든 단계를 완료한 후 박수를 보냅니다.

9. 비교하지 말라

당신의 아이를 다른 아이와 비교하는 것은 최악의 생각입니다! 누구나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비교하는 대신 자녀의 강점과 약점을 알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비교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이 자신에 대해 더 불안하게 느끼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의 행동이 그들이 정중하게 말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자신감을 갖도록 하십시오.

10. 자녀를 칭찬하라

모든 작은 성공에서 자녀를 칭찬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더 자신감이 생기고 곧 긍정적인 결과를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자녀가 자신을 비하하지 않도록 하고 자신의 성취에 만족하도록 하십시오.

11. 구원자가 되지 말라

부모로서 당신은 자녀에게 훌륭한 자질을 보여 주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허용해야 할 때가 올 것입니다. 이 사실을 무시하면 지나치게 보호하고 지나치게 관여하는 돌봄 접근 방식으로 이어져 자녀를 질식시킬 수 있습니다.

12. 수정

자녀가 귀하나 다른 사람을 무시할 때 의사소통을 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러한 접근 방식을 무시할수록 다른 사람을 무시해도 괜찮다고 생각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외설적인 행동에 반대하는 입장을 취하고 행동의 결과를 알려줍니다.

13. 선택과목

자녀가 무례한 행동을 보일 때 이를 멈추고 다른 방법을 모색하십시오. 아마도 귀하의 자녀는 그러한 상황을 처리하기 위한 더 많은 접근법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이 긍정적인 관점에서 사물을 보기 시작할 수 있도록 주변에서 유쾌하게 행동하십시오.

14. 그들의 감정 이해하기

당신의 아이가 관점을 가진 비범한 개인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들의 관점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감정을 인정해 주십시오. 사람들이 왜 그렇게 느끼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15. 과거 이슈

과거에 대해 언급하지 말고 과거로부터 배우고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십시오. 지금 아이의 기분이 어떤지 알아보세요. 자녀가 도움을 원하거나 지도가 필요한 경우 자녀를 도와주십시오.

16. 토론하기

자녀가 인생에서 무언가를 그만 두었을 때 자녀와 함께 앉아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러면 자녀의 부담이 줄어들고 자녀는 부모가 무슨 일이 있어도 자녀를 지원하기 위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17. 의사 결정 수당

부모는 항상 자녀가 밝고 건강하며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결정을 내리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모의 결정은 아이에게 부담이 되고 모든 것을 당연하게 여기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자녀가 스스로 결정을 내리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그 과정에서 실패하면 그들을 도와주십시오.

무례한 어른 아이는 사회에서 합당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나중에 수많은 문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부모나 보호자로서 이들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공격적이 되기보다는 안주하고 그들의 문제를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자녀는 귀하가 전혀 알지 못하는 문제를 다루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선택을 점차적으로 결정하도록 허용하십시오. 구세주가 되지 말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내버려 두십시오.

무례한 아이가 야기할 수 있는 복잡한 감정을 다루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비슷한 문제를 겪은 전문가나 다른 보호자와 이야기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위대한 사람들은 위대한 부모를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