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라진 아이를 다루기 가장 좋은 방법

토라진 아이를 다루기 가장 좋은 방법 :: 대부분의 부모나 보호자가 원하는 유일한 것은 자녀가 가능한 한 행복해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부모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가장 작은 일에 대해 토라지고 징징대기 시작하여 좌절과 분노로 이어지는 때가 올 것입니다.

이렇게 토라지고 좌절하는 단계에 있다면, 계속해서 그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토라진 아이 행동이란

일반적으로 삐죽이는 소리라고도 하는 찡그림은 많은 어린이의 행동의 일부인 조용한 성질의 울화입니다. 토라진 아이들은 종종 변덕스럽고 토라지거나 징징대거나 삐죽이는 등의 방법으로 감정을 표현합니다.

이 모든 것은 주변 환경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기 위해 수행되며, 화가 나거나 불쾌하거나 좌절감을 느끼거나 그 이상을 보여주기 위해 수행됩니다. 일부 어린이의 경우 이는 심각한 성격 및 기분 장애의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토라진 행동은 어린 아이들과 십대들에게 매우 흔하며, 부모나 보호자가 이런 종류의 행동에 굴복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녀를 추리하거나 비난하려고 하면 상황이 악화될 뿐이며 자녀가 더 그렇게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왜 토라질까?

아이들은 부모를 미치게 만들기 위해 간청, 고함, 투덜거림, 고함과 같은 교활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작은 일이 마음대로 되지 않더라도, 당신이 그들을 행복하게 하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결국 그들은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는 왜 항상 변덕스러워?” 다음은 예상 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1. 아직 말로 감정을 표현하지 못한다.

어린 아이들은 자신이 느끼는 불쾌감이나 좌절감을 어휘와 단어로 표현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그것을 표현하는 방법을 아는 몇 가지 방법은 그들이 익숙한 다양한 찡그린 방법을 통해서입니다.

2. 감성 지능이 부족하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정서 지능이 부족하기 때문에 자신의 부정적인 감정을 정상적인 건강한 방식으로 표현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만 나타나는 것이 아닙니다. 십대는 또한 감성 지능이 부족하여 의사 소통 대신 토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자신의 부정적인 감정을 인식하지 못해 이유 없이 토라져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3. 의사소통이 두렵다.

자신의 부정적인 감정을 어휘로 표현하는 방법을 알면서도 엄격한 양육자나 부모로부터 직면할 수 있는 영향 때문에 일부 어린이는 부정적인 감정을 표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부정적인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고 느끼는 유일한 방법은 건전하게 의사 소통하는 것보다 안전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삐지는 것입니다.

4. 그들은 당신을 조종하려고 합니다.

당신이 아이들의 슬픈 표정에 굴복하고 그들이 할 때마다 마음대로 하도록 내버려두는 양육자나 부모의 유형이라면, 당신은 그들에게 자신도 모르게 강력한 도구를 준 것입니다. 그들은 이 도구를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될 때마다 당신을 조종합니다.

5. 관심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아이들에게 그들이 받는 어떤 형태의 관심도 좋은 관심입니다. 따라서 삐짐으로 화를 내어 부모의 관심을 끌 수 있다 하더라도 부모가 반응하고 아이를 인정하는 시간을 갖는 한 여전히 좋은 관심입니다.

토라진 아이를 다루는 방법

이러한 종류의 행동을 처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상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삐지는 것을 막는 몇 가지 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결과 없음

아이들을 비난하고 비난하거나 그들과 함께 추리하려고 노력함으로써 삐진 아이들에게 대응하는 것은 미래에 더 많은 짜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이를 처리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이 토라지게 내버려 두는 것입니다. 그들이 삐졌을 때, 그들은 주의를 기울여 그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그들의 방식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오래 있어도 그들을 무시하고 그들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도록 허용하면 당신이 그러한 행동에 반응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제 그들은 알기 때문에 그들이 이 습관을 줄이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2. 찡그리지 않는 규칙

아이에게 삐지지 않도록 가르치는 것은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개인 공간에서 삐지는 것을 금지하는 규칙을 만드는 것은 아이가 그것을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요구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이러한 행동을 보이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이 그들을 보지 않고 그들이 당신을 볼 수 없을 때 토라지는 것이 생산적이지 않다는 것을 배우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3. 아이 양육하기

그들을 양육하고 그들의 성장을 위해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많은 좋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부모의 관심은 자녀에게 안정과 보살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건강한 방식으로 자신의 문제에 대해 행복하고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그들이 삐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4. 시각적 단서

시각적 단서는 어린 변덕스러운 아이들에게 효과가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방법에서는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그녀의 주의를 끌고, 그녀의 삐죽거리는 표정을 흉내내고, 손가락을 사용하여 미소로 바꿔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똑같이 하도록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항상 작동하지는 않지만 항상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5. 일기를 사용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자녀가 말로 의사소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으면 일기에 적어 보라고 하십시오. 일기를 쓰는 것은 그들이 느끼는 모든 것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심지어 아이의 삐지는 것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6. 감정 표현의 언어적 방법 장려

자녀가 토하거나 토하기 시작하면 말로 감정을 표현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그들이 부정적인 감정을 발산하고 이것을 더 자주 따르도록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당신의 말을 듣지 않더라도 토라지는 것에 굴복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여기서 요점은 구두 의사 소통이 가장 건강하고 효과적일 수 있음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7. 쾌적하고 안전한 분위기 제공

가정은 자녀가 안전하고 자유롭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첫 번째 장소여야 합니다. 따라서 특히 그들이 삐죽거리는 행동을 할 때 주변에 안전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유지해야 합니다. 찡그린 아이와 건강하게 의사소통하고, 집에서 비난이나 논쟁을 피하고, 아이가 자신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8. 과잉 반응을 피하기

자녀가 더 자주 삐져서 당신을 짜증나게 할 때, 진정하려고 노력하고 자녀에게 가혹한 행동을 나타내지 마십시오. 그들이 집에서 특별한 이유 없이 당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것을 한다면, 그들을 무시하고 당신이 그들의 불합리한 기분 변화에 굴복하지 않을 것임을 배우게 하십시오.

9. 스트레스를 주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

자녀가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감당하기에는 너무 많은 높은 기대치를 피하고 필요한 것보다 더 오랜 시간 동안 공부하거나 일하도록 강요하십시오. 아이들이 훌륭한 놀이 학습 균형을 유지하도록 격려하고 긴장과 좌절을 보여주지 않도록 하세요. 그러면 아이들이 더 불안해질 수 있습니다.

10.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

영양 결핍은 기분 변화를 자주 경험하는 또 다른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위해 충분한 영양가 있는 음식을 자녀에게 제공하십시오! 좋은 신체 건강은 항상 더 나은 심리적 건강을 보장합니다.

모든 부모는 자녀가 모든 것에 토라지는 인생의 이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그러나 아이가 삐졌을 때 올바른 방법을 사용하면 부정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올바른 방법을 가르치고 주변의 모든 것을 매우 건강한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