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전문 스낵커로 만드는 5가지 간단한 스낵 해킹

이 5가지 간단한 스낵 꿀팁으로 “배가 고픈” 느낌을 물리치세요.

맛있고 매우 쉬운 스낵 프레첼 더미를 파헤쳐 보세요!

식사 사이에 에너지가 크게 떨어지는 것을 자주 경험합니까? 아니면 마침내 먹은 후에 폭식하는 습관이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간식이 몸에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사실, 적시에 올바른 종류의 음식을 간식으로 먹으면 실제로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5가지 간단한 간식 꿀팁은 여러분을 건강한 간식 전문가로 만들어 하루 종일 에너지를 유지하고 집중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1. 간식을 잊지 마세요

간식은 다음 식사 때까지 버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폭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간식은 그냥 너무 중요 당신의 식단에 추가합니다. 나는 그것들을 식사 사이의 “디딤돌”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배가 고프지” 않게 하고, 식사 중이나 밤에 과식할 필요성을 없애고, 심지어 혈당을 조절하여 거의 모든 곳에서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경험 법칙은 2-4시간마다 먹는 것이므로 아침 식사가 오전 7시라면 간식 시간은 오전 10시 정도입니다(나머지 식사 및 간식도 마찬가지). 이렇게 하려면 이동 중에 간식을 챙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음은 이동 중에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간식 아이디어입니다.

2. 건강한 간식 준비하기

맛있는 초콜릿 후무스 과일 딥으로 초콜릿 갈망을 만족시키세요!

간식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또 다른 방법은 음식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한 주 초에 시간을 내어 건강한 간식을 위한 간단한 음식 준비를 하십시오. 이것은 그것을 자르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수박 또는 파인애플, 당근과 셀러리를 막대기로 자르거나 과카몰리 또는 후무스 딥. 이렇게 하면 남은 한 주 동안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옵션을 갖게 됩니다.

3. 접근하기 쉽게 만드세요

건강에 좋은 간식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유지하여 순조롭게 유지하십시오!

건강에 좋은 간식을 준비한 후에는 손이 닿기 쉬운 곳에 보관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배고픔이 닥칠 때마다 그것들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식료품 저장실과 냉장고에 전용 스낵 선반을 만들어 다른 항목에 도달하기보다 건강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근육 기억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4. 단백질 섭취

바닐라 빈 요거트 쉐이크는 건강한 방법으로 달콤한 갈망을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간단한 간식 꿀팁 중 하나는 단백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탄수화물은 에너지로 훌륭하고 간식에 포함되어야 하지만 오랫동안만 포만감을 유지합니다. 반면에 단백질은 소화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간식 후에도 활력과 만족감을 유지해 줍니다. 훌륭한 옵션으로는 델리 고기, 저나트륨 육포, 참치, 콩, 그릭 요거트, 삶은 계란, 땅콩 버터, 완두콩이 있습니다.

단백질 파우더는 빠르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크리미하고 맛있는 바닐라 빈 요거트 쉐이크를 맛보세요. 그릭 요거트, 단백질 파우더 및 몇 가지 간단한 재료를 결합하여 매우 건강하고 쉬운 스낵을 제공합니다!

5. 믹스 앤 매치

쇼핑 목록이 포함된 30일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사 플랜

위에서 언급했듯이 단백질은 간식에 포함되어야 하지만 탄수화물과 건강한 지방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2~3개의 서로 다른 식품군을 선택하여 섞어서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즉, 칼로리 밀도가 높은 항목(단백질 또는 건강한 지방)을 곡물, 과일 또는 채소와 결합하여 에너지와 포만감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싶을 것입니다. 그래놀라를 곁들인 그릭 요거트와 같은 단백질과 탄수화물, 또는 과일과 호두를 곁들인 오렌지와 같은 건강한 지방을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경우에는 열량이 높은 지방이나 단백질, 곡물, 과일 또는 채소를 섭취하십시오. 예를 들어, 치즈, 통곡물 크래커, 포도로 작은 샤르퀴테리 접시를 만드세요.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조합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맛있는 예입니다.

이 5가지 간단한 스낵 꿀팁이 도움이 되었나요? 공유할 나만의 간식 꿀팁이 있나요?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15가지 빠르고 쉬운 파워 스낵 목록에서 더 많은 스낵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를 좋아요하고 Pinterest에서 새로운 레시피와 운동을 확인하세요! Skinny Ms.의 모든 소식을 확인하려면 일일 e뉴스레터를 구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