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챙김 운동을 사용하여 장기간 활동성을 유지하는 방법

건강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동안 부상과 소진을 피하십시오.

몸과 마음에 좋은 운동 형태를 찾으십시오.

기분이 좋지 않은 운동을 몸에 강요하는 데 지치셨습니까? 아니면 운동할 의욕이 부족하신가요? 어쩌면 둘 다?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마음챙김 운동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마음챙김 운동은 부상과 탈진을 방지하고 건강 및 피트니스 목표를 계속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음챙김 운동이란?

마음챙김 운동을 사용하여 장기간 활동을 유지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부상과 탈진을 방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음챙김 운동이란 자신의 몸이 최상의 상태라고 느낄 수 있는 신체 활동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그날 기분이 가장 좋을지 스스로에게 묻는 것과 즐거움을 주는 움직임의 형태를 찾는 것이 포함됩니다. 때로는 달리기를 하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스트레칭을 하거나, 하루를 쉬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몸의 소리에 귀를 기울임으로써 지속적으로 활동할 동기를 유지하면서 탈진, 피로 및 부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몸에 귀를 기울이는 것과 변명하는 것에는 차이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움직임을 줄이고 운동을 건너뛰는 것(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경우)은 해를 끼칠 뿐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육체적으로 휴식이 필요하다면 꼭 이용하세요. 하지만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신체 운동이 웰빙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전부 아니면 전무 사고 방식을 버리십시오

운동이 전부일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움직임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전부 아니면 전무” 사고방식이라고 말할 때, 우리는 당신이 100% 할 수 없다면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다고 믿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종 장기간의 침체, 낮은 의욕 또는 탈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 5분만 걸어도 없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전부 아니면 전무 사고 방식을 버리고 대신 우리 몸에 귀를 기울이고 그날 우리에게 가장 기분이 좋은 유형의 움직임을 할 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신체 활동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기 위해 즐기는 운동 형태를 찾으십시오.

이전에 들어봤을 수도 있지만 일관성이 정말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너무 중요 운동을 위해. 꾸준히 운동을 하면 신진대사와 행복 호르몬이 증가하면서 점차 근육이 만들어집니다. 일관성이 없으면 이러한 빌딩 블록은 처음부터 계속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따라서 2주 동안 일주일에 5번의 정말 어려운 운동을 강요한 다음 지치기보다는 자신의 속도와 수준(즐기는 것!)에 맞춰 일주일에 적당한 운동을 몇 번 해보세요. 장기적으로 활동하십시오.

나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좋아하는 운동을 찾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어렸을 때 즐기던 것을 시도해 보세요!

기쁨을 가져다주는 움직임의 유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지금 당장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는다면 어린 시절을 떠올려 보세요! 춤추는 걸 좋아했니? 줄넘기? 수영? 아니면 훌라후프? 당신을 움직이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무언가를 찾기 위해 이러한 오래된 운동과 어쩌면 새로운 형태의 운동을 실험해보세요!

새로운 운동 수업, 춤 또는 암벽 등반을 시도해보세요! 하이킹을 가십시오. 모든 수준과 형태의 움직임도 중요하므로 집을 청소하거나 쇼핑몰을 걸어다니는 것만으로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고 새로운 형태의 운동을 위해 걸음 수를 늘리는 15가지 독특한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요가를 시도하고 싶습니까?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해주는 7가지 요가 및 스트레칭 루틴을 확인하십시오. 또는 습관 쌓기에 대한 이 가이드를 통해 이러한 마음챙김 움직임을 일상에 쌓는 방법을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