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단백질 쉐이크 만드는 방법

또한 올바른 단백질 파우더를 선택하는 방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단백질 쉐이크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시장에는 너무 많은 단백질 파우더와 쉐이크가 있어서 어느 것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원하는 경우 쉐이크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단백질 쉐이크를 만드는 방법과 시중에서 판매되는 최고의 단백질 파우더를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는 것의 이점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는 것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근육을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단백질 쉐이크에는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이상적인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단백질은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육 조직은 지방 조직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므로 근육을 만들면 신진대사가 촉진되고 필요한 에너지가 증가합니다! 또한 단백질은 식사 후 포만감과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전반적인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식사 사이에 간식을 먹는 것을 방지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에 추가해야 할 것

쉐이크에 단백질, 탄수화물 및 건강한 지방을 추가하면 완벽하게 균형 잡힌 식사 대용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에 추가해야 할 몇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있어 단백질 쉐이크의 균형이 잘 잡히고 만족스러우며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1. 저지방 단백질

좋은 단백질 공급원 없이는 단백질 쉐이크를 먹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단백질 파우더에서 나옵니다(아래 최고의 단백질 파우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 참조). 그러나 단백질은 몇 가지 다른 소스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코티지 치즈나 그릭 요거트와 같은 저지방 유제품을 추가하여 단백질 함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식물 기반 옵션에는 대마 씨앗, 연두부 및 너트 버터가 포함됩니다.

2. 고섬유질 탄수화물

탄수화물은 종종 좋지 않은 평가를 받지만 건강한 식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탄수화물은 운동 중에 고갈되는 글리코겐 저장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쉐이크에 사용할 탄수화물을 선택할 때 과일, 채소, 귀리 또는 유제품(유제품에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음)과 같은 복합 탄수화물을 선택하십시오. 이 탄수화물은 쉐이크를 마신 후 포만감과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추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3. 액체

액체는 좋은 일관성에 도달하는 데 필수적이므로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물, 우유 또는 견과류 우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크리미한 쉐이크를 원한다면 전유 또는 전지 코코넛 밀크를 선택하세요. 더 가볍게 쉐이크하려면 물이나 무가당 아몬드 우유를 사용하십시오. 반대로 더 걸쭉한 농도를 원하면 각얼음이나 냉동 과일을 추가하여 원하는 농도를 맞추세요.

사용할 최고의 단백질 파우더

쉐이크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단백질 파우더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제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단백질 쉐이크를 만드는 방법과 무엇을 추가해야 하는지 알았으니 시중에서 판매되는 최고의 단백질 파우더 유형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다음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입니다.

유장 단백질 분말

유청 단백질은 소화하기 쉽고 생체 이용률이 높아 신체가 쉽게 흡수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또한 신체에 필요한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하는 완전한 단백질입니다. 유장 및 카제인 단백질 분말은 모두 우유 단백질이지만 둘 다 유당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유청 단백질은 테라의 유장. 나는 그것이 고품질이고 스무디에 잘 섞이고 잘 테스트되었음을 ​​알았습니다.

유청 분리 단백질과 유청 농축 단백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분리 유청 단백질은 지방과 유당을 제거하기 위해 여과되었으며, 농축 유청 단백질에는 여전히 이들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제인 단백질 파우더

카제인 단백질은 몸에 천천히 흡수되는 또 다른 우유 단백질이므로 자기 전에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근육 파괴를 방지하고 잠자는 동안 근육이 회복되도록 도와줍니다! 다이마타이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카제인 분말 중 하나를 만듭니다!

콜라겐 단백질 파우더

콜라겐 단백질 파우더는 물에 잘 녹고 맛이 거의 없는 파우더를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그것은 쇠고기, 닭고기, 생선, 해초 및 달걀 껍질 막을 포함한 동물 및 식물 공급원에서 나옵니다. 콜라겐은 글리신과 프롤린 아미노산이 풍부한 완전한 단백질로 건강한 관절, 피부, 모발 및 손톱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생명 단백질 맛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는 비건 또는 채식주의 옵션을 원하는 경우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러한 분말은 종종 현미 단백질, 완두콩 단백질, 대마, 콩 및 조류와 같은 공급원의 혼합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단백질 분말 옵션보다 칼로리와 지방이 적고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식물성 단백질은 일반적으로 동물성 단백질보다 소화하기 쉽지만 생체 이용률이 낮아 신체가 흡수하여 많이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베가 나는 그들이 최고의 풍미와 단백질 대 탄수화물 비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인공 감미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단백질 쉐이크

이 깨끗한 코코넛 단백질 쉐이크는 맛있고 매우 건강합니다!

이제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단백질 쉐이크를 만드는 방법과 사용할 분말을 알았으니 몇 가지 맛있는 레시피를 만들어서 새로 발견한 지식을 모두 실천해 봅시다!

PB 및 J 단백질 쉐이크

이 땅콩 버터와 젤리 단백질 쉐이크는 완벽한 운동 후 간식 또는 식사 대용입니다! 단백질, 과일 및 건강한 지방과 균형을 이루며 포만감과 만족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회 제공량당 19g의 단백질을 제공하는 이 쉐이크는 체중 감량 또는 근육 증가와 관계없이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맛있고 만드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PB 및 J 단백질 쉐이크

딸기 바나나 프로틴 스무디

우리의 딸기 바나나 단백질 스무디는 이유가 있는 클래식입니다! 풍미, 영양소, 단백질이 풍부하여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쉐이크는 41g의 탄수화물과 13g의 단백질로 균형을 이루고 있어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스무디는 만들기 쉽고 매우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초콜릿이나 바닐라 단백질 파우더를 사용해 보세요).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딸기 바나나 프로틴 스무디

클린 코코넛 단백질 쉐이크

이 깨끗한 코코넛 단백질 쉐이크는 완벽한 열대 간식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1회 제공량당 15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쉐이크는 운동 후 회복이나 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코코넛 밀크의 건강한 지방은 포만감과 만족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단백질은 근육을 만들고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쨌든 다른 모든 성분이 식물성이기 때문에 비건 단백질 파우더에 좋은 스무디입니다!

여기에서 시도해보세요: 클린 코코넛 단백질 쉐이크

바나나 스플릿 운동 단백질 스무디

이 바나나 스플릿 운동 단백질 스무디는 운동 전이나 후에 몸에 연료를 공급하는 맛있고 영양가 있는 방법입니다. 초콜렛 단백질 파우더와 몇 가지 일반적인 재료만 있으면 모든 준비가 완료됩니다! 단백질, 건강한 탄수화물 및 건강한 지방으로 가득 차 있어 최선을 다하고 빠르게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쉐이크는 1회 제공량당 14g의 단백질로 제공되므로 근육량을 늘리거나 체중을 줄이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나나 스플릿 운동 단백질 스무디

결론

이 바나나 스플릿 운동 스무디는 영양가 있는 만큼 맛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몸에 공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식단에 단백질 쉐이크를 포함하여 체중 감량, 근육 생성 또는 전반적인 건강 개선을 원하는 경우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 파우더를 선택할 때 필요와 선호도에 맞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 파우더가 있으므로 귀하에게 딱 맞는 제품이 분명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쉐이크를 즐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맛있게 만드는 것이 재미의 절반!

단백질 스무디를 만드는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댓글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