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 – 시작하기 위한 최고의 팁

다이어트를 시작하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단계를 밟았습니까? 그런 다음 이 과정에서 함께 할 좋은 조언이 필요할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체중 감량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특히 건강 문제가 있거나 자신을 조금 더 돌보고 싶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가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가장 힘든 다이어트를 언급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삶의 변화를 언급하고 있음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 번째 단계는 전문가에게가는 것입니다.. 그들이 연구를 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수행할 더 개인화된 식단을 개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식사를 중단하는 것이 아니라 더 건강한 방식으로 필요한 모든 영양가를 제공하고 지방을 줄이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임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작하자!

의욕이 생길 때 시작하라

전문의를 방문한 후 정말 기분이 좋을 때 시작해야 합니다. 왜 동기 부여는 우리가 일상 생활 방식이나 식습관을 바꾸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의심의 여지없이 매일 필요한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더 많은 욕망을 가지고 시작하고 첫 번째 기회에 수건을 던지지 않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기분을 좋게 하고, 건강하게 먹고, 우리 몸에 필요한 신체 활동을 제공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되기 때문에 부정적인 것으로 받아들여서는 안 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 팁

항상 현실적인 목표

우리의 노력을 멈추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목표를 설정하되 항상 현실적이 되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몸이 다르고 어떤 경우에는 다른 사람보다 빨리 내려가는 경향이 있는 사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몸이 해독되는 처음 몇 주 동안은 리듬이 더 높을 수 있지만 호르몬 장과 다른 많은 요인으로 인해 우리가 거의 떨어지지 않거나 정체되는 다른 주도 올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계속해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이러한 명확한 단계와 목표를 모두 가져야 합니다.

변경 사항을 기록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면 첫날 측정치를 기록해야 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진화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매일 체중을 재거나 사진을 다시 찍거나 측정값을 검토할 필요는 없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매주 수행하거나 이상한 날에 이러한 측정을 다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매우 자주한다면 우리는 우리가 항상 추락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빠지게 될 것이고 아마도 그것은 당신을 훨씬 더 낙담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무게뿐만 아니라 치수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체중이 우리에게 필요한 변화를 확인하는 데 전부는 아닙니다..

육체적 운동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모든 이점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우리는 그것을 부정적이거나 불가능한 것으로 볼 필요가 없다고 이미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동기 부여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 시작의 모든 이점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우리의 기분을 훨씬 더 좋게 만들 것이며 그것은 우리가 잃는 무게와는 거리가 먼 항상 긍정적인 것입니다. 그것은 가장 건강한 습관에 내기를 걸고자 하는 것이며 우리는 너무 멀리 가지 않고 스스로를 치료할 수 있는 무료 음식의 날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킬 것입니다.그것들은 이미 큰 장점처럼 보이지 않습니까?

좋아하는 신체 활동 찾기

자존심이 강한 식단을 보완하는 것은 운동에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훈련을 즐기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가능한 한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많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자전거 타기, 산책 또는 달리기, Zumba 수업 참석, 수영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 반드시 모든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