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신규만 가능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 7월은 공모주일정이 있음에 따라 많은 분이 공모주 청약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보니 각 증권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라도 고객들을 유치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내용

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는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이 되는데 이벤트 기간동안 kb증권에 주식 계좌가 없었던 고객이 mts m-able과 모바일웹 계좌개설 페이지를 통해 주식계좌를 신규로 개설할 시 개설 즉시 해당 고객의 계정으로 1만원 상당의 주식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이벤트 대상으로는 주민번호를 기준으로 kb증권 위탁 최초 고객이어야하며 이벤트 기간 내 kb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이러한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mts의 my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쿠폰 지급일로부터 90일 내에 국내주식 매수 시 현급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효과

kb증권은 kb증권 모바일 매체를 통한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을 매수할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7월 21일에 밝혔습니다. kb증권은 지난 5월에도 한달 동안 신규고객 대상으로 주식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 이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절반 이상이 계좌를 개설한 달 내에 주식쿠폰을 이용하여 주식 매매를 함으로써 신규 고객의 주식 매매 체험과 고객 혜택 제공 측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함에 따라 이번 이벤트 역시 올해 하반기에 있는 카카오뱅크와 lg솔루션 등 대형 공모주 청약을 위해 유입되는 신규고객들에게도 주식투자를 알뜰하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시 시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를 참여하는 방법으로는 비대면 계좌개설하고 주식쿠폰 받기를 클릭한 후 먼저 계좌를 개설합니다. 그 다음 m-able 홈에 우상단을 누르고 my 쿠폰함에서 주식쿠폰 발급을 확인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특히 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는 kb스타뱅크와 카카오뱅크, 바닐라앱을 통해 개설하였다면 이벤트 대상ㅇ[서 제외됨으로 반드시 대표mts나 모바일웹 계좌개설 페이지를 이용하여 진행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당사의 사정으로 조기종료될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kb증권 타 신규개설 이벤트 혜택과 중복지급되지 않습니다.

현 시대는 주식이 트랜드인 만큼 아직 계좌를 개설하지 않으신 분들은 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