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best 5

블루투스 스피커 best 5

음악을 듣는 것은 누구나 즐겨하는 활동중 하나입니다. 집에서 음악을 듣는 경우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갑갑한 느낌으로 인해서 블루투스 스피컬르 많이들 구매를 합니다.

하지만 구매시 정말 많은 제품이 있어서 고민을 하게되는데 블루투스 스피커 best 5통해서 어떠한 제품들이 좋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LG전자 엑스붐 GO 익스트림 블루투스 스피커 PK7W

LG전자 엑스붐 GO 익스트림 블루투스 스피커 PK7W

엘지에서 나온 제품으로 가전제품은 역시 lg라고 말할 수 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아담한 외형과 이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터레어적인 요소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색상은 검은색과 흰색을 선택할 수 있으며 좋은 성능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best 5에 첫번째로 등장을 한 제품입니다.

특징

역시나 이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녹아드는 모습으로 집안 환경어디든 이질감이 없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포터블 스피커로 블루투스 4.2버전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코덱의 경우 다양한 코덱지원으로 인해서 어떠한 기기와도 충분한 호환성을 지니고 있으며 멀티페어링으로 편의성 또한 강조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배터리 잔량이 표시가 되며 자동절전으로 인해서 오랜 기간 충전없이 이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방전시 충전시간은 5시간으로 생활방수가 되며 무게는 약 3키로 정도의 무게를 지니고 있으며 음성인식으로 구글 어시스턴트, 시리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음

질적인 부분도 메리디안 오디오 음향기술을 지원하여 풍부하고 깔끔한 사운드를 내어줍니다.

2. BOSE 사운드링크 미니 2 SE

BOSE 사운드링크 미니 2 SE 블루투스 스피커 SoundLink Mini 2 SE

유명한 음향기기 회사인 보스사에서 출시를 한 제품입니다. 음향쪽으로는 상당히 입지도가 가한 곳이기 때문에 제품의 성능 또한 우수한 편입니다.

사운드를 중요시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제품중 하나로 소개할 수 있으며 깔끔한 외형으로 인해서 무난한 모습을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징

특징은 역시나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하며 aux 단자지원으로 유선연결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멀티페어링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기기들을 등록시키고 빠르게 페어링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는 제품입니다.

음성안내는 영어로 나오며 자동절전기능이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전원 포트는 usb-c타입을 지원하고 있으며 충전시 12시간 정도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장배터리로 돌아가며 무게는 680g, 음성서비스로 빅스비와 시리를 부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3. JBL PULSE4

제이비엘 블루투스 스피커 PULSE4

음향기기 쪽에서 역시나 입지도가 있는 회사인 jbl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깔금한 외형과는 다르게 화려한 led가 나오기 때문에 상당히 독특한 제품중 하나입니다.

조작부와 디자인이 특이하며 음질 또한 우수한 제품으로 음향기기를 구매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특징

360도 풀바디 라이트가 나오며 80db의 큰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고 있으며 a2dp코덱을 지원합니다.

배터리 잔량이 표시가 되기 때문에 충전 타이밍을 알 기 쉽도록 되어있습니다. 무게는 1.2kg정도가 나가며 내장배터리로 작동이 되기 때문에 별도의 전지 구입은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입니다.

드라이버가 57mm로 상당히 큰 드라이버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출력이나 음향의 선명도가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한번의 충전으로 약 12시간정도 사용가능하며 충전시간은 3.5시간입니다. 음향적이고 화려한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추천을 드릴만한 제품입니다.

4.SONY SRS-XB12

소니 SRS-XB12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5종 / Sony SRS-XB12 Extra Bass Portable Bluetooth Speaker

소니에서 나온 제품으로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매력인 제품입니다.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적으로도 부담이 덜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원룸이나 혼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 볼 수 있습니다. 자주 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매시 후회없는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징

특징은 크기가 작으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고 있으며 각종 음향 코덱을 지원하는 기기이기 때문입니다.

어떠한 기기와 그리고 어떠한 코덱을 가지고 있는 파일들도 재생시 그 본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역시나 멀티페어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여러 기기등록이 가능하며 전화통화등 편의성기능도 제공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충전시 러닝타임은 약 16시간정도이며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4.5시간 정도로 충전대기 러닝타임이 상당히 긴 제품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전원 포트가 마이크로 5핀을 지원하기 때문에 c타입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으며 엑스트라베이스가 탑재가 되어있어 작은 크기에도 충분히 웅장한 베이스를 표현하는 스피커입니다.

5. JBL Flip 5

JBL 방수지원 아웃도어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마지막 블루투스 스피커 best5 제품은 jbl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다양한 컬러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서 원하는 컬러로 구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심플하면서 스피커 본연의 모양을 가지고 있어 깔끔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징

포터블이며 80db의 충분한 출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고 있으며 여러 음향 코덱지원을 통해서 품질을 높인 제품중 하나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본기능은 전부다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음질과 디자인적인 면을 전부다 잡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둥근 원통의 모양역시나 디자인적으로 상당히 매력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약 12시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완충가지 걸리는 시간은 2.5시간으로 짧은 편입니다. 전원부는 최신에 맞게 usb c타입을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시 편리함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무게는 540g으로 적당한 수준과 파티 부스트 지원을 통해서 여러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며

블루투스 스피커 best5 제품들은 다양한 가격과 그리고 환경에 맞는 제품들이 하나씩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다양한 기기들이 많이 있지만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을 해보았으며 음질위주의 제품들입니다.

음질을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이라면 구매시 참고하시는 것이 매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