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팁 알려드립니다.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전세계적으로 스타벅스 커피숍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일년에 딱 2번 하는 행사가 있는데 바로 스타벅스 프리퀀시입니다. 겨울에는 거의 다이어리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지만 여름에는 스페셜하게 아이스박스, 랜턴 등과 같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어 겨울보다 여름에 스타벅스 프리퀀시에 도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다보니 사이트가 마비가 되는 상황까지 오기도 하였는데 이번 시간에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팁

이번에 스타벅스에는 예약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였습니다. 이전까지는 새벽부터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는데 이제 온라인으로 가능하니 줄을 설 필요없이 예약만 하면 편하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약하는 것은 쉽지 않기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팁은 필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팁

여러 단말기로 로그인하기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한 개의 아이디로 여러 개의 기계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와이파이가 되지 않는 곳이라면 폰 핫스팟으로 탭을 연결하여 나머지 기계로 대기하는 것도 좋습니다.

6시 40분쯤 증정품 예약하기 클릭

그다음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팁은 너무 빠른 시간이 아닌 6시 40분쯤 증정품 예약하기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이때 프리퀀시 화면은 45분까지는 꼭 들어와야하는데 이는 인원을 파악하기 위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한 기계 5분 간격으로 예약하기 누르기

그 다음 빠지는 인원을 체크하면서 로그인한 기계를 5분 간격으로 예약하기를 눌러줍니다. 45분부터 7시까지 5분에 한번씩 눌러주는 것이 중요한데, 대충 50분에서 55분 사이에 누르게 되면 7시 5분 이전에 진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결이 원활하지 메시지 무시

그러다보면 중간에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는데 이 경우 창을 끄지 않고 기다리면 메시지가 금방 사라지고 진행이 됩니다. 쿨러 선택 후 가까운 매장 클릭할 때 제일 상단에 있는 매장 클릭 위의 과정까지 진행되면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은 거의 성공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쿨러를 선택 후 가까운 매장 중에서 제일 위에 뜨는 매장을 클릭하고 진행하면 예약완료 메세지가 뜨게 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팁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그냥 기다린다고 되는 것이 아니기에 예약 팁까지 나올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을 해야하지만 서버접속조차 하지 못하는 분들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팁을 살펴보고 이에 따라 진행하셔서 성공적인 예약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