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출소한다는 범죄자 연예인 TOP3

 

2022년도가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각종 논란과 범죄로 사회를 들끓게 했던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심각한 피해자를 낳았을 정도로 일상생활이 힘든 피해자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연예계는 깨끗하지 못한 그들만의 리그라고 할 정도로 과거부터 방송가 PD, 매니저, 소속사 대표, 임직원 등이 연결된 범죄자 집합체라 했을 정도로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들이 생각보다 많았는데요.

최근에는 성범죄까지 저지르면서 콩밥까지 먹게된 연예인들이 2023년도에 출소 예정으로 알려져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이들은 일상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사회적인 공분이 컸던 사건의 당사자들이였는데요.

그럼 2023년 출소한다는 범죄자 연예인 TOP3 누구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범죄자의 집합체라 할 수 있는 성폭행, 마약, 성착취 불법촬영 등 일명 버닝썬 사태의 핵심인물이라 할 수 있는 빅뱅 멤버 승리 그리고 정준영입니다.

이들은 워낙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켰을 정도로 실망과 충격 그 자체였는데요. 특히 승리는 잘나가는 사업가 이미지로 20대에 성공의 맛을 톡톡히 봐서 그런것일까요?

연이은 사업 성공에 따른 사업 확장 도중 클럽을 함께 운영하면서 하지말아야 할 범죄들을 저질렀다고 알려졌습니다.

일명 버닝썬 사태는 폭행을 당해 이를 신고했던 미술감독 김상교님의 폭로로 시작된 아주 사소한 사건이였지만, 뚜껑을 열어보니 성폭행은 물론, 마약 유통, 심지어 경찰 유착 등 종합범죄 선물세트라는 말이 나왔을 정도로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심지어 승리가 해외 투자자들을 상대로 성접대를 시도했다는 의혹까지 거세졌죠. 게다가 그가 운영하는 클럽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가의 술은 현금으로만 거래해 탈세를 했다는 의혹까지 제기 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승리는 불법 촬영물 공유, 상습 도박, 식품위생법 위반, 횡령, 특수폭행교사 등 무려 9가지 유죄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 선고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유죄 혐의만 9개에 달하는데 왜 1년 6개월 형만 받았는지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는 네티즌들이 많습니다. 그가 곧 출소 예정인데 어떤 입장을 표명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다음으로 정준영입니다. 그는 승리와 같은 단톡방 멤버였지만, 무엇보다 정준영은 불법 촬영물을 촬영한 당사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24년 출소 예정이지만 승리와 마찬가지로 죄질에 비해 형량이 무척 짧습니다.

과거 인터뷰에서 그가 했던 발언이 다시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남에게 민폐끼치는걸 굉장히 싫어한다"고 말했던 그가 결국은 사람이 과연 이렇게 행동을 했을까? 싶을 정도로 수위높은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대표적으로 그가 범행했던 사실은 약물로 인사불성인 여성과 관계를 맺은 영상을 단톡방에 공유하는 우리가 알고 있는 정준영 이미지와 사뭇 다른 그의 사생활이 추악한 범죄의 그림자에 가려졌다는 것에 충격을 얻기도 했습니다.

그의 추악한 범죄 행위가 세상에 공개되기까지 총 2개의 사건들이 있었는데요. 하나는 정준영과 사귀었던 전 여자친구가 몰카를 찍었다고 고소장을 제출했으나, 그녀가 고소를 취하하기 전 정준영은 "상대방과 동의를 얻고 촬영했고, 이후 바로 지웠다"고 진술하기도 했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정준영이 본인의 휴대폰이 고장나 수리를 맡겼는데, 그의 휴대폰을 담당한 수리기사가 온갖 범죄로 가득차 있는 그의 폰 상태를 보고 변호사와 상담하면서 해당 사건이 수면위로 뜨게 된 것입니다.

결국 정준영은 술에 취한 여성을 집단으로 성폭행하고, 카카오톡에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죄로 징역 5년 선고를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라비입니다. 라비는 다소 생소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유튜브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열혈 출연 중인 방송인 조나단의 형입니다. 라비가 조나단의 형이라는 사실을 안 네티즌들은 많지 않은데요.

라비 욤비의 이름을 둔 그는 23년 5월 출소예정입니다. 그럼 그는 어떤 사건에 휩싸였길래 징역형을 살고 있던 것일까요?

사실 라비 역시 조나단과 같은 한국에서 방송 활동했던 방송인입니다. "자네 부모가 전라도 사람인가?"라는 편견없는 할아버지 짤로 유명했던 라비 역시 추악한 범죄에 휘말린 바 있습니다.

라비는 그의 친구들과 함께 채팅앱으로 여학생과 차 안에서 조건만남을 가지는 것처럼 남성들을 유인한 뒤 돈을 뜯은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명 조건사기로 불리는 이 범죄에 휘말린 라비는 총 7번에 걸친 범행 끝에 그와 그의 친구들은 2천만원 상당의 돈을 뺏었으며, 이 사실이 인정되어 징역 4년형을 선고받아 현재 천안교도소에 복역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라비의 형집행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동생 조나단 역시 정상적인 방송활동을 할 수 없었는데요. 이후 반년정도 지난 뒤 유튜브를 비롯해 방송 활동을 재개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라비는 난민 신분으로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출소 후 추방될 것으로 알려져 향후 라비의 행방에 대해 관심이 모일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