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5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현재 우리의 마음은 우리 모두를 야생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메신저 머큐리는 꽤 바쁠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를 나선형으로 보낼 수 있는 Chiron을 밀어냅니다. 다행스럽게도 달은 머큐리를 트리밍하고 열린 의사 소통으로 두려움을 없애도록 도울 것입니다. 즉, Luna는 또한 치열한 화성을 제곱하여 우리를 다소 흩어지게 하고 EST 오후 10:12에 Mercury도 화성을 짜증나게 합니다. 하루가 조용히 끝날 때 상황이 끈적해질 수 있습니다.

양자리

이제 거의 발을 헛디디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Quicksilver Mercury는 당신의 경력 분야를 확대하고 있으므로 당신은 발전하는 데 집중하고 있지만 통신 분야에서 역행하는 화성에 대한 특이한 각도는 어떤 성과에도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트랜짓은 당신의 마지막 신경에 거슬릴 수 있으며, 아주 작은 진전이라도 이루기 위해 백만 번의 불을 꺼야 하는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 우주적 허가를 고려하십시오!

황소자리

돈은 현재 상황에서만 당신을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여행 부문의 메신저 머큐리와 현재 수입 부문에서 역행하고 있는 전사 화성 사이에는 다소 이상한 정렬이 있습니다. 이렇게 빠듯한 예산으로는 꿈을 실현할 수 없는 것처럼 지갑이 약간 빡빡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당신이 그것에 마음을 쏟을 때, 당신은 아마도 그것들을 우회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오늘은 반응이 다소 극단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배자 머큐리는 현재 당신의 비밀스러운 8하우스를 슬그머니 통과하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에게 단서를 찾는 형사의 마음을 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수성이 화성에 연결될 때 화성이 자신의 기호에서 역행하기 때문에 거기에 있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황을 잘못 읽고 완전히 과잉 반응하거나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신호를 잘못 해석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너무 의심하지 않도록 하여 잘못된 비난을 하여 다른 사람과 멀어지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게자리

원하든 원치 않든 누군가가 퍼즐의 빠진 조각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Mercury가 당신의 관계 영역을 방문하는 동안 당신은 파트너가 되는 경향이 더 크지만, Mercury가 당신의 잠재의식 영역에서 전사 Mars를 여행할 때 동료가 경계를 넘어선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도와주는 것과 그 과정에서 당신을 어리석게 만드는 것은 다른 것입니다. 당신을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을 피하면서 그들의 좋은 의도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조심하지 않으면 더 흥미로운 기회로 인해 책임이 무산될 수 있습니다. 6하우스의 수성이 11하우스 그룹의 화성에 도달할 때 특이한 에너지 오버헤드가 있으므로 집안일을 해야 할 때 친구들과 장난치며 놀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유혹적으로 들리겠지만 친구들과 함께 살기 위해 체크 아웃하기 전에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처녀자리

현재 직면 한 모든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솔루션이 최선의 접근 방식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표현력이 풍부한 5하우스의 통치자 수성과 직업 분야의 화성 사이의 특이한 정렬은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기 위한 부스트로 그 가벼운 에너지를 사용하도록 격려하고 영감을 줍니다. 고정관념을 깨고 생각하세요.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중앙 무대로 나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천칭자리

긴장이 집에 가까이 붙어 있는 것과 멀리 날아가는 것 사이에서 당신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집에 있는 수성은 당신을 집에 머물게 하려고 노력하지만, 여행 부문에서 수성이 화성과 연결되어 있어 오두막 열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틀에 박힌 틀에서 벗어나야 할 필요성을 느낀다면 계속해서 마음과 몸을 스트레칭할 무언가를 하십시오. 하지만 전 세계 크루즈를 예약할 필요는 없습니다. 몇 가지 작은 변화로 마음이 편해질 것입니다.

전갈자리

현재 캐주얼한 분위기와 진지한 분위기 사이를 오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을을 방문하여 커뮤니티 영역을 돌고 있는 메신저 Mercury와 함께 모든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지만, Mercury가 매우 사적인 8번째 집에서 화성과 충돌하는 방식은 폭발할 준비가 된 화산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더 강하게 반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이 그들을 대하는 방법에 대해 특별히 주의하십시오. 사람들은 의도적이든 아니든 거친 말을 기억할 것입니다.

궁수자리

누군가가 당신을 최근 작업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수성은 당신의 소득 부문에 있어 재정 문제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파트너십 부문에서 화성과 만드는 이상한 각도가 상황을 뒤흔들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과 함께 일하는 누군가가 약간의 드라마를 휘젓거나 복잡한 새 프로젝트를 당신 무릎에 던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개인 파트너는 재정적으로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는 곳에서는 돕되 강요당한다고 느낄 때는 돕지 마십시오.

염소자리

덜 흥미로운 문제로 인해 개인 프로그램이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간판에 있는 수성 덕분에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우주적인 초록불을 얻었습니다. 적어도 당신의 일상 업무 분야에서 수성이 화성을 우연히 발견하기 전까지는요. 당신 앞에 있는 일을 처리하는 동안 당신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은 냉정해야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긴급한 집안일을 확인하고 원하는 계획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물병자리여, 오늘 하루를 표류하도록 하세요. 머큐리가 잠재의식 영역을 여행할 때 더 느린 속도로 움직일 수 있으므로 현실보다 꿈에 더 관심을 갖게 됩니다. 창의성 분야에서 수성과 화성의 드문 연결은 예상치 못한 몇 가지 기쁨의 순간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일을 덜 시도하고 강요할수록 결과에 더 만족할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물고기자리

다소 불안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수성은 당신의 사회적 11하우스에 있으며, 순환하고 연결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Mercury와 Mars가 동의하지 않을 때 마을을 방문하는 것과 그대로 머무르는 것 사이에서 갈등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미 집을 떠날 기분이 아니라면 몇 명 또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여 즐거운 저녁을 보내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렇게 하면 편안한 소파에 계속 붙어 있으면서 다른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