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화재 위험으로 2019-2022 Ascent SUV 270,000대 리콜

 

Subaru는 Postive 온도 계수 히터에 연결된 볼트와 관련된 문제로 특정 2019-2022 Ascent SUV 에 대한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

Subaru는 소유자에게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영향을 받는 차량을 차고, 자동차 항구 및 기타 구조물에서 멀리 주차하라고 경고했습니다.

리콜은 아직 NHTSA 웹사이트에 나오지 않았지만 스바루는 이곳에서 공식 입장을 밝혔고 60일 이내에 우편으로 소유자에게 연락할 계획이다.

Subaru는 특정 2019-2022 Ascent SUV에 대해 안전 리콜을 발표합니다. Car and Driver 에 보낸 이메일에서 Subaru는 이번 리콜이 271,694대의 차량에 영향을 미친다고 확인했습니다.

Subaru에 따르면 이 문제는 PTC(Positive Temperature Coefficient) 히터의 접지 단자를 고정하는 접지 볼트가 생산 중에 부적절하게 고정되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영향을 받는 차량에서 느슨한 볼트는 PTC가 사용되는 동안 접지 단자가 녹아 화재로 이어질 수 있는 가능성을 높입니다.

리콜 당시 Subaru는 잠재적인 결함과 관련된 충돌이나 부상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제조업체는 소유자에게 무료로 PTC 히터 접지 볼트를 교체하고 필요한 경우 접지선과 커넥터 홀더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Subaru의 성명에 따르면 리콜 차량의 0.6%는 접지 및 커넥터 교체가 필요합니다.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Subaru는 화재 위험으로 인해 소유자에게 차고, 자동차 항구 및 기타 구조물에서 멀리 주차하라고 경고합니다. 소유자가 대시보드 또는 운전석 발밑 공간에서 연기를 감지하거나 냄새를 맡는 경우 긴급 출동 서비스에 연락하기 전에 즉시 운전을 중지하고 점화 장치를 "꺼짐" 위치로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