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한 스타일의 세면대 9가지

소박한 스타일은 여전히 ​​빈티지 가구와 무엇보다 이 스타일의 영혼인 많은 목재를 볼 수 있는 시골집을 연상시킵니다. 이번 기회에 우리는 욕실용 소박한 스타일의 세면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소박한 느낌의 욕실뿐만 아니라 다양한 느낌을 더하고 싶었던 현대적인 스타일의 욕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욕실에는 소박한 스타일을 만드는 데 가장 자주 사용되는 재료인 아름다운 나무 싱크대가 있습니다 . 바니시나 밝은 색상이 없는 거친 느낌의 목재. 욕실에 빈티지한 분위기를 주기에 이상적인 가구도 있는데, 빈티지 거울과 이 스타일의 디테일을 섞어서 사용해보세요.

우리에게 소박한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

러 스틱 스타일 은 따뜻함과 이미 클래식함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일이다 . 오늘날 이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현대적인 터치와 혼합되어 구식이 되지 않고 갱신됩니다.

이 스타일에서는 두꺼운 목재 가구를 선택하므로 가구의 견고한 측면을 좀 더 현대적인 감각으로 줄여야 합니다. 강한 톤의 돌이나 나무와 같이 소박한 스타일의 세면대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재료가 있습니다.

소박한 나무로 만든 세면대

이 욕실에서 우리는 많은 흰색과 현대적인 화장실이 있는 현대적인 공간을 찾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환경에 약간의 따뜻함을 주기 위해 약간의 시골풍 터치를 추가했습니다. 투박한 원목 수납장은 이와 같이 단순한 흰색 공간이 있는 현대적인 욕실에서 훨씬 더 눈에 띕니다. 

또한 나무 프레임이 있는 거울이나 고리버들 바구니와 같은 다른 요소도 있습니다. 목재는 가장 특징적인 재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소박한 느낌이 있는 환경에서 항상 핵심이 될 것입니다.

목재의 경우 목재는 중간 또는 강한 색조로 사용되며 항상 약간 광택이 나는 마감 처리가 되어 있고 외관이 강한 목재입니다.

이러한 경우의 결과는 보다 현대적인 부분, 화이트 세라믹, 두꺼운 보드가 있는 나무로 만든 하단 부분 및 단순하고 강한 외관이 혼합된 세면기 유닛입니다. 그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매우 내구성이 강하고 변화하는 추세에 적응하기에 완벽한 싱크대입니다.

수납공간이 있는 소박한 싱크대

또 다른 아이디어는 가구와 수도꼭지, 심지어 거울에도 소박한 느낌의 세면대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 이 욕실은 원목 가구와 잘 어울리는 빈티지 수도꼭지와 오래된 거울로 더욱 소박한 스타일입니다.

이 아름다운 세면대 가구는 수납력도 뛰어나 다른 현대식 가구에 비해 장점이 있지만 물건을 보관할 공간은 적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사는 집에서 물건을 잘 정리하려면 수납가구가 필수입니다. 기능적인 가구를 원한다면 매우 중요한 추가 사항입니다. 이 두 가구에는 선반과 닫힌 공간이 있습니다. 그 강한 외관은 우리가 말하는 소박한 스타일과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욕실 용 골동품 서랍장

싱크대 용 캐비닛그들은 또한 매우 단순한 욕실에서 소박한 매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흰색 색상과 공간 및 요소의 단순함은 욕실 공간에서 이 아름다운 가구를 돋보이게 하는 좋은 선택입니다. 우리는 오래된 가구를 가져다가 다른 유형의 가구와 아이디어로 바꾸는 아이디어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들은 정말 아름답고 특별한 골동품 서랍장으로 시대를 초월하고 세련되고 내구성이 뛰어난 멋진 세면대 캐비닛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서랍장도 관리가 필요하지만 우드톤으로 놔두면 욕실에 러스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훨씬 좋습니다. 상단 부분은 일반적으로 싱크대로 변환하기 위해 추가되는 부분입니다. 이 유형의 목재 가구와 매우 잘 결합되어 보다 현대적인 스타일을 제공하는 흰색 대리석의 위층 영역을 선택했습니다.

원래 소박한 싱크대

소박한 세계의 독창적인 아이디어 도 훌륭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에는 옷을 세탁하는 데 사용되었던 크고 오래된 물통이 있는 방이 있지만 이 경우에는 매우 독창적이고 특별한 싱크대로 개조되었습니다. 우리는 아이디어가 훌륭하다고 생각하며 오래된 조각의 용도를 바꾸는 것도 매우 창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인더스트리얼 감성이 가미된 러스틱 스타일의 손님용 세면대에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유형의 오래된 조각을 찾는 것은 다소 어렵습니다.

돌 세면대

소박한 세계에서 사용되는 또 다른 재료는 돌입니다 . 내구성이 있기 때문에 이상적인 소재이지만 확실히 모든 사람에게 최고는 아닐 수 있습니다. 돌은 습기를 흡수하지 않도록 처리되지만 깨끗하게 유지하려면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훨씬 더 소박한 스타일이며 결합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돌의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소박하고 튼튼한 목재 가구와 빈티지 또는 단순한 거울을 선택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싱크대가 의심할 여지 없이 주인공이며 매우 소박한 스타일을 원하는 욕실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박한 시크 스타일

더 기본적인 소박한 스타일보다 클래식하고 훨씬 더 섬세한 소박한 농가 스타일을 항상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훨씬 더 섬세한 외관의 목재 가구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작품의 대부분은 흰색과 같은 음영으로 칠해져 훨씬 더 많은 빛을 제공하거나 부드럽고 중립적이거나 파스텔 톤을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옛 금속 거울이나 수압타일 등 욕실에 빈티지한 느낌을 더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일입니다. 보다 섬세한 스타일로 많은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식탁으로 소박한 싱크대 만들기

욕실에 소박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있어 다양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이 경우, 그들은 간단한 도자기 싱크대의 지지대로 사용하기 위해 오래된 테이블을 구했습니다.

두 조각 모두 고풍스러워 보이며 스타일이 매우 단순합니다. 오래된 목재 가구가 둘 다 사용되기 때문에 빈티지는 종종 소박한 것과 혼합됩니다. 우리 집 보조 화장실에 아주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스타일을 주기에 완벽한 아이디어입니다.

현대적인 소박한 싱크대

이 두 경향은 분명히 혼합될 수 있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소박한 욕실을 원하지만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을 원합니다. 이 경우 그들은 현대와 소박한 혼합을 즐깁니다. 이 욕실에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중간 톤의 나무와 고리버들 디테일이 더해진 매우 멋진 광택이 나는 석재 세면대가 있습니다. 소박한 스타일을 재창조하여 모던함을 더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