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첫방송 + 상금+ 심사위원 정보 공개했다.

2022년 12월부터 본격적인 트로트 열풍이 거세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스터트롯2도 첫 방송을 하고, 불타는 트롯맨 역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죠. 그만큼 올 겨울에는 트로트를 좋아하는 국민 모두가 신나는 음악과 흥을 맡길 수 있 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첫방송 및 방송시간

불타는 트롯맨 첫방송은 2022년 12월 20일 밤 10시 입니다. 참고로 불타는 트롯맨은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을 흥행시킨 서혜진PD가 만든 프로그램으로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상금

오디션 사상 최초로 오픈 상금제를 운영합니다. 오픈 상금제는 과거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에서 본 투명한 공에 어마어마한 돈다발이 담겨져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거와 비슷한 맥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녹화 현장에서는 엄청난 액수의 상금으로 심사위원단과 관객들이 놀란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심사위원

진행은 도경완 아나운서가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습니다. 아무래도 트로트 배우자를 둔 것을 고려한 MC 선택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심사위원은 화려함의 끝을 보여줄 정도로 라인업이 빵빵합니다.

남진,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심수봉, 홍진영, 김용임, 박현빈, 신유, 이지혜, 김호영, 유빈, 신봉선, 조정민 이렇게 심사위원 구성되었는데요.

가수 홍진영은 과거 논문 표절 의혹이 있었던 만큼 자숙기간 후 다시 활동을 이어가며 네티즌들로부터 질타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심사평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주목됩니다.

참가자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는 나이제한이 없는 만큼 다양성이 뛰어날 것으로 보이는데요. 현재 공개된 티저 영상에 따르면 비주얼이 뛰어난 참가자들이 많은 만큼 많은 눈길을 끌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