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5일 일일 별자리 운세

제자리에서 쉬는 것과 배를 흔드는 것 사이에서 우주 줄다리기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꾸준한 황소자리의 달은 궁수자리 태양을 여행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을 쉽게 하고 싶어하면서 큰 소리로 살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달이 오후 12시 38분(동부 표준시)에 반역자 천왕성과 결합하여 일을 하는 다른 방식을 보여줄 때 우리는 정말로 곡식을 거스를 수 있습니다.

양자리

재정과의 관계가 약간의 변화를 겪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황소자리의 달은 소득 부문에서 변혁적인 천왕성과 함께 뭉쳐서 돈을 벌고 돈으로 할 일을 선택할 때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든 이미 가지고 있는 것으로 일하든, 천왕성은 독창성을 보상하므로 계속해서 고정관념을 깨십시오! 유쾌하게 유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신선한 아이디어가 일상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달이 당신의 자기 표현의 1하우스를 통과할 때 개인적인 발전이 강조되고, 같은 분야에서 그녀가 천왕성과 팀을 이룰 때 당신은 어떤 종류의 성장 급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패션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했든, 자신을 완전히 개조하기로 결정했든,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습니다. 더 영구적인 변경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결과와 함께 살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쌍둥이자리

예상치 못한 순간에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달이 당신의 잠재의식 영역을 통해 춤을 추면서 당신은 초자연적인 무언가에 닿게 되지만, 달이 변화를 주도하는 천왕성과 합류하면 불꽃이 튀게 될 것입니다. Luna와 Uranus가 한 쌍의 미친 과학자처럼 행동하고 놀랍고 기이한 아이디어를 보내면서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그것이 당신을 어디로 이끄는지 확인하세요.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새로운 접근 방식을 시도하십시오. 이전 솔루션으로는 더 이상 문제를 해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게자리

한동안 가장 신나는 날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달이 그룹 중심의 11하우스를 여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사회적 기회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만남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므로 초대장을 직접 보내더라도 혼자 시간을 보내지 않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야망이 바뀔 수 있습니다. 달이 당신의 전문적인 10하우스를 방문할 때 당신은 목표를 달성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달이 같은 경기장에서 반항적인 천왕성과 정렬하여 모든 기초를 흔들 때 결승선은 다소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한때 당신을 불렀던 것이 그 매력을 잃을 수 있는 반면, 왼쪽 필드에서 벗어난 것이 당신 안에 완전히 불을 지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마침내 달리는 방법과 경주에서 이기는 방법을 바꿀 때라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세상은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부는 고려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광대한 9하우스는 달이 인습파괴자 천왕성과 같은 페이지에 있을 때 빛나고 있으며, 당신 앞에서 단순히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사용할 수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평소의 일상을 넘어서는 무언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고, 그것에 뛰어들지 않으면 자해할 수도 있습니다! 날개를 펴고 삶의 웅장함을 경험해보세요.

천칭자리

인생은 약간의 롤러코스터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달은 당신의 8하우스를 통해 움직이고 있으며 평소보다 더 심각한 문제에 당신의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 에너지는 달이 같은 분야에서 천왕성과 공모할 때 추가 타격을 받아 드라마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커브볼이 나오더라도 당황하지 마십시오. 한 번에 하나씩 가져가면 당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우아함과 웅변, 천칭자리로 그것들을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전갈자리

중요한 사람들이 깜짝 선물을 들고 당신에게 올 수 있습니다. 달과 반란군인 천왕성은 당신의 관계 분야에서 강력한 결합을 만들고 있습니다. 즉, 현재 파트너십이 어떤 격변을 경험하거나 큰 잠재력을 가진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느 쪽이든 놀라움은 거의 보장됩니다. 이것은 전혀 나쁜 일이 아니지만 오늘날 누구에게도 일반적인 행동을 기대하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우주가 규칙 책을 창 밖으로 던져버렸기 때문입니다.

궁수자리

가장 잘 짜여진 계획도 때때로, 특히 지금 당장은 진로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책임감 있는 6하우스에서 루나와 함께 공을 주시하고 싶을 것 같지만, 혁명적인 천왕성과 달의 결합은 그러한 야망과 당신의 일정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작업을 처리하는 방법에 유연성을 제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아무리 주의 깊게 하루를 계획하더라도 별이 다른 것을 염두에 두고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염소자리

너무 자주 줄을 서지 않는 경향이 있지만 그것이 나쁜 생각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신의 열정적인 5하우스를 방문하는 보살핌의 달 덕분에 당신의 욕망을 최우선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달과 불규칙한 천왕성이 포옹할 때 전통적인 규칙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한 번도 시도하지 않은 재미있는 활동을 탐색하거나 심지어 무대 공포증을 유발하는 무언가에 뛰어들어 행복을 찾는 데 독특한 일을 하십시오. 용기는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당신의 지붕 밑에서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4번째 기초 하우스에서 달과 천왕성 사이의 강력한 결합은 당신과 당신이 공간을 공유하는 사람들 사이에 예기치 않은 순간을 초대합니다. 가족이나 룸메이트가 당신을 놀라게 할 무언가를 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그 놀라움이 꼭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막판 파티를 여는 것이든 모든 가구를 완전히 재배치하는 것이든, 일을 다르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음으로써 예상치 못한 일에 기대하세요.

물고기자리

예상치 못한 일을 기대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통신 분야에서 달과 천왕성 사이의 가연성 만남은 당신의 머리에 매우 흥미로운 정보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친구나 형제가 가십이나 뉴스를 공유할 수 있으며 순진한 조사를 하다가 충격적인 것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정보는 귀하에게 유리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지만 좋은 놀라움조차도 바람을 피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