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출시, 크리스마스 다회용 백 받는법

12월 2일 특별한 겨울을 만들어 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가  출시되었답니다.  1차에 출시된 크리스마스 MD도 예뻤지만 이번에 출시된 2차 MD도 예쁜 제품들 한가득이었는데요. 귀욤귀욤한 곰돌이 일러스트가 들어간 제품들과 함께 연말하면 떠오르는 레드 & 그린 조합의 제품들까지~ 텀블러, 보온병, 워터보틀, 콜드컵 등 다양한 1차때보다 더 다양한 디자인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마치 동화속에 들어와 있는 듯, 깊어가는 겨울을 따뜻하게 밝혀주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들! 이번 MD는 역대급으로 예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끌었던 180ml용량의 보온병! 용량이 작아 실용성은 좀 떨어져 보이지만, 사이즈가 작아 오히려 휴대성이 좋아 보이더라고요. 귀욤귀욤한게~ 크리스마스 체크무늬 패턴까지 참 사랑스러운 보온병이었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토끼의 모습이 그려진 355ml 톨사이즤 콜드컵이에요. 스트로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을 것 같고요. 예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였답니다.

 

 

그리고 지금 스타벅스에서 진행 중인 크리스마스 다회용 백 증정 이벤트도 함께 소개해 보는데요. 스타벅스 원두 250g 또는 크리스마스 1,2 프로모션 MD를 구매하시면 크리스마스 다회용 백을 증정 받으실 수 있어요. 이벤트 기간은 12월 2일부터 소진시까지, 다회용 백2종 중 1종 랜덤 증정 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쇼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