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 그 자체, 디올 꿈의 아뜰리에 팝업스토어 오픈

12월 1일 오픈한 디올 꿈의 아뜰리에 팝업스토어 소식 준비해 보았어요. 연말을 맞이해 화려하게 오픈한 특별 팝업스토어! 영롱 그 자체라는 디올 꿈의 아뜰리에 팝업스토어인데요. 전시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에서 진행 중이랍니다.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이번 달 말까지 진행되는 디올 꿈의 아뜰리에 팝업스토어는 1관2관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1관은 디올의 홀리데이 컬렉션의 연장선상에서 아름답게 꾸며진 3개의 테마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관은 제품 테스트 및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해요.

 

 

 

 

1관의 첫번째 공간은 들어서는 순간 바로 화려하게 수놓아진 별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디올의 시그니처 향수 중 하나인 쟈도르 오드 퍼퓸을 이용해 만든 샹들리에와 여러가지 작품들, 천장에 별자리까지 증강현실 미디어 아트로 만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또 1관의 두번째 공간에서는 연말파티가 연상되는 화려한 파티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해요. 테이블에 놓인 디올 제품들도 구경해 보시고요. 

마지막 세 번째 공간에서는 밤 하늘에 무수한 별들이 마치 지상을 향해 떨어지듯 신비롭고 환상적인 공간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예쁜 사진도 함께 담아 보도록 하세요.

2관 1층에서는 디올 제품 테스터 존을 만날 수 있으며 2층에서는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답니다. 직접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평소 구매하고 싶던 디올 제품 있으셨다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디올 꿈의 아뜰리에 팝업스토어는 미리 예약하셔야 방문이 가능하세요. 예약 페이지에서 카카오톡 로그인 후 예약 방문해 보세요. 참고로 예약 방문 후 전시를 구경하고 나면 작은 선물도 함께 증정이 된다고 하니 12월 연말 데이트코스로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