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재력가 SNL 진출? 나는솔로 10기 리치언니 정숙 연예인 데뷔하나?

 

숱한 논란을 만들어낸 나는솔로 10기가 종영된 이후 10기 출연진들의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리치언니로 유명한 나는솔로 10기 정숙이 SNL코리아 시즌3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 나는솔로 10기 정숙이 SNL코리아 주현영과 권혁수와 투샷을 올려 화제인데요.

 

나는솔로 10기 정숙은 자산 50억, 집 5채 있다고 밝힌 바 있어 방송 중 리치언니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방송 중에서도 화제를 모은 그녀가 이번에는 SNL 촬영 및 녹화소식을 알려지자 완전히 셀럽 행보를 이어가고 있을 정도인데요.

 

특히 권혁수와 주현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했는데요. 그녀는 컨디션이 최악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잘 찍고 와서 다행이라며 뿌듯해 하며, 사진과 글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정숙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한 팬들은 투샷 사진이 공개되자, 도저히 40대 나이로 믿기지 않는다며, 그녀의 동안 외모를 극찬하기도 했을 정도입니다.

 

이어 정숙은 "모두 저를 많이 챙겨주시고, 많은 배려를 해줘셔서 감사하다. 헤어랑 메이크업도 다 해주시고, 서울역까지 데려자주셔서 감동했다"며 SNL팀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주현영이 정숙의 리치 언니를 패러디한 나는 과로 영상을 올린 바 있었는데요. 이게 단순 패러디한 것으로 여겨졌었으나, 실제 패러디한 주인공인 정숙이 출연할 것이라고 상상도 하지 못한 분위기디입니다.

 

한편, 예고편으로 나온 나는과로 영상에서 주현영을 비롯해 정숙도 함께 나올 것으로 알려지면서 어떤 모습으로 출연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분위기이기도합니다.

정숙을 패러디한 주현영 역시 상당한 싱크로율을 보였을 정도로 그의 매력은 어디까지인지 도무지 감이 안잡히고 있는데요.

나는솔로 10기 정숙이 출연한 SNL코리아 시즌3는 오는 12월 3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