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화끈하게 돌아온 솔로지옥 시즌2 12월 13일 첫방송 시작

 

핫한 솔로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감정 몰입으로 숱한 논란을 일으킨 솔로지옥이 시즌2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솔로지옥 시즌2는 오는 12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데요.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답게 솔로지옥 시즌1의 성공사례를 맞본 제작진 뿐만 아니라 솔로지옥 규칙, 특성 등을 시즌1를 통해 예습한 출연자 역시 보다 빠르게 솔로지옥의 세계관에 몰입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만큼, 감정이 생기는 속도과 변화 역시 빨리 질 것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주목이 됩니다. 솔로지옥 뿐만 아니라, 에덴 시즌2 역시 시즌1과 다른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해주었던 만큼, 에덴 시즌2 사례를 비춰볼 때 솔로지옥 시즌2 역시 기대 이상의 가장 핫한 지옥을 맡볼 것으로 보입니다.

솔로지옥은 8박 9일 동안 외딴섬에서 펼쳐질 리얼 데이팅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서로의 나이와 직업을 공개할 수 없는 규칙 역시 시즌2에서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솔로지옥의 묘미는 지옥도와 천국도의 차이입니다. 누군가에게는 커플 기회를 얻어 천국도의 매력에 빠질 수 있고, 그 반대로 솔로가 되어 지옥도에 남는 만큼 감정이 매우 복잡하게 얽혀 있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매회차 마다 끊임없는 청춘 남녀들의 날것 그대로 볼 수 있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전작에서 볼 수 없는 화끈함과 솔직함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솔로지옥 시즌2 오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