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3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우리의 민감한 면에 관심을 기울이면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데 필요한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심오한 Scorpio Moon은 직관적인 Neptune 및 이상주의적인 Jupiter와 조화를 이루므로 내부를 보는 것은 무섭기보다는 힘을 실어줘야 합니다. 그런 다음 Luna는 열정적 인 궁수 자리로 춤을 추며 우리의 초점을 바깥쪽으로 돌립니다. 새로워지는 초승달의 영향력이 동부 표준시 오후 5시 57분에 우리를 들어 올릴 때, 우리는 어디로 가고 싶은지 명확하고 그러한 목표를 향한 여정을 시작할 용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양자리

현재의 안절부절 못함을 해소하려면 의미 있는 것을 배우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지성에만 말하는 접근 방식에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능력을 발휘하면 일반적으로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주제를 이해하는 데 유리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상징적 언어는 당신이 궁금해하는 수수께끼를 푸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비결은 이러한 큰 아이디어를 열린 손으로 잡는 것입니다.

황소자리

현재 새로운 관계와 커뮤니티가 당신을 유혹할 수 있지만 완전히 빠져들기 전에 그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해방의 8하우스에 있는 오늘의 변혁적인 초승달과 함께,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놓아줄 수 있는 당신의 삶에서 죽어갈 수 있는 것에 대해 자신에게 정직해야 할 것입니다. 더 이상 영양분을 공급하지 않는 연결이 자연스럽게 끝나도록 허용하면 신선한 에너지가 그 자리를 차지할 공간이 생깁니다.

쌍둥이자리

사랑하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민감도가 평소보다 더 미세하게 조정됩니다. 그렇더라도, 아마도 그들이 큰 소리로 요구할 기회를 갖기도 전에 그들에게 그것을 주려고 할 때 당신은 여전히 ​​위압적이 될 위험이 있습니다. 관계의 7하우스에 있는 이 초승달은 가장 가깝고 소중한 사람과 공기를 맑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지원에 감사할 수도 있지만 그들의 조건에 맞는다면 아마도 그들에게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자리

당신은 아마도 어떤 추구가 당신에게 가장 큰 기쁨을 가져다주는지 알고 있다고 믿을 것입니다. 그러나 초승달이 우주 돋보기를 물리적인 6하우스로 끌어들일 때, 여러분의 몸은 다른 ​​의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마도 특정 스포츠나 취미는 나중에 당신을 많은 고통에 빠뜨릴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실제 경험보다 아이디어를 더 좋아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더 시도해보고 싶다면 편안함을 더해 줄 조정이나 조정을 고려해 보십시오. 레크리에이션은 기분이 좋아야 합니다!

사자자리

자신이 가족 역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알면 지금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특히 죽음을 훨씬 넘어서는 연결 고리에 매료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과거에 얽매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표현력이 풍부한 5하우스의 오늘 초승달은 가족의 진행 중인 이야기의 이 장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데 도전합니다. 뿌리는 선택할 수 없지만 계속 성장하는 방법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독창성을 독특한 영향력 조합과 융합시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처녀자리

참을성 있게 접근하면 필요한 모든 정보가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간판은 끝없는 질문을 던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정서적 안정의 4하우스에 있는 이 상쾌한 초승달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에 다시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중심을 잡고 지나가는 모든 호기심에 의해 더 이상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으면 직감이 진정으로 중요한 딜레마에 대한 답을 성공적으로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말하지 않는 것은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돈을 예상하면 야심 찬 양의 일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도전은 당신을 흥분시킬 수 있지만 앞서 나가기 위한 유일한 기회일 필요는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의 3하우스에 있는 강력한 초승달은 다른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을 원활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부양할 수 있는 능력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체중보다 더 많이 당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인정할 수 있는 능력도 중요합니다.

전갈자리

현재 자신을 정의하는 것은 미끄러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초승달이 자원의 두 번째 집을 재충전하므로 소유물이나 은행 잔고를 세는 것이 더 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즉각적이고 수량화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오는 작업에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 합리적이지만, 물질적인 것이 적절한 범위를 넘어서는 의미를 갖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좋든 싫든, 당신은 당신이 소유한 것 이상입니다!

궁수자리

현재로서는 세상으로 나가는 것이 당신에게 강력한 충동일 것입니다. 즉, 더 조용하고 덜 흥미진진한 시간에 투입한 내면의 작업은 더 사교적이라고 느낄 때마다 공유할 가치가 있는 통찰력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간판의 초승달은 간판이 번성하는 것으로 알려진 활기찬 상호 작용에 절대적으로 연료를 공급할 수 있지만 당연하게 여기지 마십시오.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휴식 유형을 염두에 두십시오.

염소자리

친구와의 연결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감정적으로 더 취약해지는 것은 기분 좋은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문제를 일으킬 가치가 있습니다. 상쾌한 초승달은 12번째 비밀의 집에 떨어지므로 이전에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은 것을 공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이 정보를 씹어봤을지 모르지만 청중에게는 생소한 정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들의 자발적인 반응은 당신에게 필요한 신선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재정적 세부 사항 중 일부가 약간 모호하더라도 전문적인 기회는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결정을 내리려면 직관을 믿어야 하지만 네트워킹의 11하우스에 있는 힘을 실어주는 초승달은 동료들과 함께 확인하고 고려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그들의 견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 적합하지 않다고 결론을 내리면 적합한 다른 것을 찾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물고기자리

당신의 모험심은 이제 당신이 감동을 주고 싶은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참여하면서 어려운 부분은 현실이 어디에서 끝나고 열망이 시작되는지 아는 것입니다. 지루하고 일상적인 자신을 공유하는 것을 꺼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법은 당신이 지금까지 해본(또는 하려고 생각한) 가장 흥미로운 일에만 있는 것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진정한 기발함은 당신이 고향을 떠나지 않더라도 세상에 선물입니다. 그러니 그냥 진심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