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시작된 스타벅스 e-프리퀀시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이 맘때쯤 되면 올 한해를 정리하고 다가올 새해 계획을 세우기도 하잖아요. 오늘은 새해 계획 세우는데 활용하면 좋을 스타벅스 플래너 받는 법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올해도 어김없이 시작된 스타벅스 e-프리퀀시!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예약, 증정기간이  오픈이 되었답니다. 이번 e-프리퀀시는 2022년 11월 15일(화)부터 2022년 12월 31일(토)까지 진행이 되고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시면 2023년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받으실 수 있어요. 참고로 이번에 받을 수 있는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총 3종이며, 이 중 1종을 선택하시면 돼요. 각각 한정 수량으로 진행이 되므로 내가 원하는 플래너를 받고 싶다면 조금 서둘러 보시면 좋겠죠??

 

 

미션음료는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토피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브루, 12월 2일 신규 출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랍니다.

 

 

그럼 바로 증정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2023년 플래너도 한번 소개해 보는데요. 리추얼 플래너는 목표에 맞게 하루를 관리하는데 유용한 라지 사이즈의 데일리 플래너랍니다. 컬러는 SINCERE RED와 HOUSE GREEN의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라이프 저널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주제에 대한 생각과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토픽형노트랍니다. 라이프저널은 2권이 세트로 함께 제공이 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도 함께 소개해 보는데요. 11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기간 내 음료를 구매하고 미션 e-스티커를 1개 이상 적립한 고객에게는 추후 일반 e-스티커 2개를 추가로 더 적립해 준다고 해요. 계정당 최초 1회에 한하여라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조금 더 빠르게 스타벅스 2023년 플래너 받고 싶다면 오늘 바로 스타벅스로 달리시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