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2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우리의 낙관적인 태도는 오늘 정말로 치솟을 수 있습니다! 태양은 동부 표준시 오전 3시 20분에 궁수자리에 들어가 큰 꿈을 꾸도록 격려합니다. 즉, 부드러운 Scorpio Moon이 어색한 Chiron에 대항하기 때문에 우리의 감정이 우리의 열망을 따라잡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una는 충동적인 천왕성과 제한적인 토성과 얽히므로 우리가 원하는 것을 확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다고 확신하지 못하더라도 무언가를 하는 것만으로도 우유부단함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양자리

오늘날 문제에 대한 지리적인 치료법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강력한 태양이 여행의 9하우스로 향할 때, 당신을 끌어내리는 상황에서 육체적으로 탈출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결되지 않은 혼란이 머리에 걸려 있으면 어디를 가든지 비참해질 수 있습니다! 지금 노력하면 갈등을 진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험을 감수한다고 해서 아무 것도 보장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이 차례로 손을 내밀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재정적 미래에 대한 명확한 비전이 마침내 명확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만이 그것에 대해 발언권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당연시하는 균형을 깨고 싶다면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파트너나 다른 가까운 협력자와 함께 일을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 같지만, 권력 투쟁을 피할 수 있다면 덜 어려울 것입니다. 그들의 권위도 존중하십시오.

쌍둥이자리

당신에게 정말로 중요한 사람들과 더 깊은 관계를 맺는 것이 진정으로 가능합니다. 기존의 일상에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아이디어가 약간 압도적일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돌보는 만큼 다른 책임도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하루 안에 모든 것을 끝낼 필요는 없습니다. 확인하고 싶은 사랑하는 사람이나 동료의 목록을 만드는 것은 중요한 첫 단계입니다.

게자리

현재 실질적인 진전이 귀하에게 최우선 순위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미래를 위한 흥미진진한 목표에 대해 당신이 속한 커뮤니티와 왔다 갔다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만큼 목표를 높게 설정하는 것의 가치를 알고 있을 수도 있지만, 비현실적으로 보이는 제안에 대해 조급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당신이 실제로 기여할 수 있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말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가정 생활에서 자신을 주장하는 것이 중요해 보일 수 있습니다. 가장 파괴적인 것이 무엇인지 정직하게 대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조용한 권력 투쟁 또는 공개 경쟁입니다. 타오르는 태양이 당신의 5번째 플레이 하우스를 밝힐 때, 당신은 거의 모든 것을 경쟁으로 바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의 영역을 침범했다면 어떤 식으로든 그들을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려운 대화가 문제를 일으킬 가치가 있는 때를 인식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처녀자리

현재 집이 개성을 표현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상황에 이해관계가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이것을 전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욕구와 고려 중인 변경 사항이 자신에게 어떤 이점이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는 동안 다른 사람은 자신에게 더 많은 일처럼 들리는 복잡한 계획만 들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잠재적으로 승선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라는 주장을 할 수 있다면 말입니다.

천칭자리

주변 사람들을 더 잘 알게 되는 것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따뜻한 태양이 커뮤니케이션의 3하우스로 진입하면 유익한 무작위 대화를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돈에 관한 주제를 다룰 때는 아마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그것에 대해 더 민감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쉽게 화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체력이 있다면 추구할 가치가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최근의 불균형한 관계가 당신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공정한 책임보다 더 많은 책임을 지고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당신은 어떻게든 그들에게 불리하게 당신의 재정적 선택권을 휘두르며 반격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태양이 당신의 두 번째 자원의 집을 밝히지만 그것은 단지 돈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노력을 어디에 투자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결정을 내리면 당신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궁수자리

항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부력이 있는 태양이 당신의 별자리로 날아가면, 당신은 사수자리 사람들이 잘 알려진 일종의 두려움 없는 모험을 추구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도 때때로 당신을 짓누르는 의심과 불안의 몫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한 걱정에 대해 신뢰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여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불필요한 안정을 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정말 두렵게 하는 종류의 위험을 감수한 후에는 합당한 자부심을 느껴야 합니다.

염소자리

기이한 깃발을 날리도록 유혹을 받을 수도 있지만, 동료들이 당신의 새로운 면을 발견했을 때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두려움이 당신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은 전부 아니면 전무가 아닙니다. 특히 지금은 태양이 당신의 12번째 비밀의 집으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비공개 설정에서 잠재적으로 논란이 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시도하면 버그를 해결하고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황금 시간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면 알게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현재 가족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힘든 선택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일부 권위 있는 인물이 권장하는 것에 반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높지만, 결과가 무엇이든 결과와 함께 살아야 한다는 것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상황의 섬세함을 감안할 때 이야기를 공유하는 친구를 신중하게 선별하는 것이 타당할 것입니다. 인생에서 더 이상 판단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공감하는 청중을 선택하십시오.

물고기자리

비공개로 만든 큰 자랑은 언제든지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밝은 태양이 공개된 10번째 집에 들어오면 좋든 싫든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멜로드라마 같은 순간에 당신이 말한 것에 대해 불려지는 것이 꼭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도전을 받아들이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즐거운 놀라움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