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1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우리의 마음을 말하는 것은 현재 우리를 병들게 하는 것을 진정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계산 중인 천칭자리 달이 명왕성을 압도할 때 우리는 인지된 이익을 위해 신중하게 메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Luna가 Jupiter를 넘어 가면서 우리는 우리의 조작을 너무 멀리 할 수 ​​있습니다. 달이 비밀스러운 전갈자리에 들어간 후에는 후퇴하는 것이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행복하게도 명료한 머큐리는 동부 표준시 오후 5시 55분에 솔직한 궁수자리에서 친근한 금성과 연합하여 나와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말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진리는 우리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

누군가가 오늘 당신을 밀어붙일 수 있습니다. 특히 자신의 권위가 결과에 관계없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고 확신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세부적인 수성과 자애로운 금성이 당신의 철학적 9하우스에서 만날 때 관련 규칙을 살펴보면 그들이 틀렸다는 것이 분명해질 수 있습니다!

그들의 말에 반대하는 것이 당신의 말이 아닐 때 그들은 물러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실망스러운 자아 싸움에 빠지지 마십시오.

황소자리

관료주의적인 관료주의를 다루는 것은 지금 당장 완전히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투쟁을 고수하는 것이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영리한 수성과 행운의 금성이 당신의 8번째 큰 돈 하우스에 모이면 당신의 레이더에 없었던 재정 자원을 청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귀하를 돕고 있는 근로자에게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그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구축하면 귀하를 대신하여 그 이상을 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특별한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위험한 일을 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냥 그들에게 말을 걸고 대신에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말해보는 게 어때요?

관계 분야에서 편안한 금성과 함께 일하는 간판의 지배 행성인 네트워커 수성과 함께 자연스럽고 정직한 접근 방식이 이 중요한 연결을 촉진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사업을 원하든 즐거움을 원하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면 잠재적인 친구가 실제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게자리

일상적인 집안일에 대한 접근 방식은 현재 진정으로 통찰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머큐리와 우아한 금성이 책임감 있는 6하우스에서 협력하므로 작업을 빠르게 수행하는 것과 잘 수행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문제 없이 둘 다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잠재적 함정은 다른 사람의 영역으로 방황하는 것입니다. 상황에 개입할 권리가 있는지 여부가 조금이라도 확실하지 않다면 마술을 부리기 전에 물어보십시오!

사자자리

현재로서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멋진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면 실망스러운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적인 세부 사항에 완전히 매달리고 아직 얻지 못한 답변을 얻기 위해 고집하는 청중을 만날 수 있습니다.

브레인스토밍에만 관심이 있다면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과 합류하도록 성공적으로 설득하지 못하더라도 자유로운 형식의 접근 방식을 추구할 수 있는 여지를 제공하면 오늘날의 창의적인 에너지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집을 아름답게 꾸미려는 영감이 절정에 달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방해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훌륭한 아이디어가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지에 대한 걱정일 수 있습니다. 모퉁이를 깎는 창의적인 방법을 생각해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때로는 그러한 영리한 트릭이 해결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서 현실 확인을 받으십시오. 변경을 할 때는 처음부터 제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미묘하게 밀리는 느낌이 들 수도 있고, 전적으로 상대방의 잘못만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이 무엇을 하든지 그들도 모르는 사이에 당신의 양육이나 과거로부터 불안을 불러일으키고 있을 것입니다. 이미 그 사람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면 기분이 어떤지 이야기하면 유대감이 강화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에게 일기를 쓰거나 털어놓으면 다음 단계에 대한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현재 자금을 사용하거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흥미로운 아이디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것은 귀하에게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의도하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불안을 쉽게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영감을 따르는 대신 그들이 제안하는 것을 해야 한다는 의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실제로 그것을 요구하지 않더라도 말입니다! 자신의 내면의 목소리와 연락을 유지하면 올바른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궁수자리

현재 사회 생활이 비싸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편안하게 느끼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하는 것과 관련된 초대를 받으면 예 또는 아니오 이상의 대답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귀하의 예산에 더 잘 맞는 대체 활동을 제안하는 것은 귀하의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재치 있는 수성과 매력적인 금성이 당신의 간판에서 만나면 당신의 타고난 카리스마가 과급됩니다. 불안감에 빠지지 말고 그것에 기대십시오.

염소자리

재미있는 것을 유지하면 지금은 훨씬 더 흥미진진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밀을 추구하는 이유에 대해 자신에게 정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빈둥거림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정말 무해한가요, 아니면 당신이 정말로 해서는 안 될 일에 선을 넘었다는 것을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까?

대중의 시선은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당신에게 닿을 수 있으므로 어떤 조사를 받더라도 살아남을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물병자리

현재 새로운 사람들과 네트워킹하고 만나는 것이 특히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11번째 커뮤니티 하우스에서 짜릿한 머큐리와 상냥한 금성 탱고를 하는 동안, 당신은 거기에 자신을 내세울 수 있는 많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도 방에서 일할 때 좋은 분위기를 계속 흐르게 하려면 자신의 믿음을 일부 숨겨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다른 세부 사항을 위한 여지를 허용하는 것이 타당하더라도 타협하지 않으려는 기본 가치를 파악하십시오

물고기자리

오늘 좋은 일로 주목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당신의 열광적인 대중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이야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지식의 격차를 메워야 할 의무가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이것은 스스로 처리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받고 있는 명성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느낌에 의해 주로 동기가 부여되는 경우.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게 가장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당신에게 반응하게 하고, 그것으로부터 무언가를 배우려고 노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