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0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냉정하고 단호한 태도가 일상의 분위기를 정할 수 있습니다. 예민한 천칭자리 달은 예민한 키론을 반대하므로 원래 심술궂은 기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Luna는 안정적인 토성과 동기 부여가 된 화성을 지원하므로 이를 통해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 구성 요소가 정렬되면 흥분과 자신감을 경험할 여지가 있습니다. 특히 동부 표준시 오후 11시 7분에 뜨는 태양이 활기 넘치는 목성을 들어올릴 때 그렇습니다. 감정의 흐름은 인생을 살 가치가 있게 만든다. 그것이 유일한 고려 사항이 아니라도 말이다.

양자리

숨겨진 돈, 아마도 당신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은 자금이 언제든지 드러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당신에게 유리하게 발전할 가능성이 있지만, 지금은 "당신에게 그렇게 말한" 누군가가 옳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좌절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자아를 제거하는 것이 아마도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그럴듯한 길일 것입니다. 여전히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입장을 이야기해야 할 수도 있지만, 그들을 처벌하는 것이 아니라 이해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황소자리

연결된 각 개인의 장점을 볼 수 있는 능력은 현재 그룹 환경에서 인기를 끌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협력적인 7하우스의 따뜻한 태양이 당신의 사회 부문에서 관대한 목성을 장려하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얕은 수준에서 방을 일하는 것으로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

당신은 실제로 사람들을 알고 싶어합니다! 이와 같이 관계를 구축하면 강력한 금전적 또는 직업적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인간적인 요소를 먼저 생각해서 잘못하면 안됩니다!

쌍둥이자리

당신의 노력은 마침내 상사나 권위자에게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책임 있는 6하우스에 있는 관심을 끄는 태양이 당신의 경력 분야에서 자비로운 목성에 손을 뻗는 동안 강력한 플레이어는 당신의 다음 단계에 대해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로부터 가장 받고 싶은 것을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사물에 당신 자신의 스핀을 넣을 수 있는 더 많은 자유를 갖는 것에 특히 감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인상적인 결과를 얻고 있다는 것을 그들이 볼 때 그것을 요청하십시오!

게자리

재미로 배우는 것은 오늘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공부 분야에서 모험적인 목성을 부추기는 당신의 장난기 넘치는 5하우스의 열정적인 태양과 함께,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지적 토끼 굴은 저항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이 찾는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주제가 아니라면 조금 당황스러울 수도 있지만, 당신은 당신만을 위한 휴식의 방법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 대한 당신의 약속 때문에 짓눌리는 느낌이 든다면 말입니다. 기꺼이 그것을 위해 가십시오!

사자자리

현재 다른 사람이 귀하의 국내 상황에 대해 발언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이 염두에 두고 있는 행동 방침이 귀하에게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지만, 귀하가 편안하게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귀하의 우려 사항을 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가장 호화로운 물건에만 반드시 만족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두 사람 모두에게 적합한 것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요청하는 것만으로도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이제 중요한 대화가 친밀한 관계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과거에 비슷한 상황으로 화상을 입은 적이 있다면 상대방이 금전이나 재산과 관련된 실질적인 문제에 대해 등을 돌렸는지 여부를 알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두려움, 심지어 당신이 어리석게 들리는 두려움에 대해 이 사람에게 완전히 솔직해지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더 건강한 힘의 역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지받고 있다고 느낄 때, 당신은 불필요하게 당신의 권위를 행사하려는 유혹을 덜 받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금전적 이익을 위해 현재의 일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주변의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을 버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계획이 아무리 합리적이더라도 어떤 사람들은 어떤 것도 변경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다른 사람들에게 잠재적인 파급 효과를 최소화하는 앞으로 나아갈 방법을 찾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좋은 경계를 가지고 계획을 실행할 수 있다면 가장 불평하는 동료도 결국에는 결과에 깊은 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현재의 모습으로 가져오면 최고의 모습과 기분을 느끼기가 더 쉽습니다. 당신의 간판에 있는 활기찬 태양이 당신의 자기 표현 분야에서 사치스러운 목성을 격려한다면, 당신은 전력을 다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다는 느낌은 여전히 ​​당신에게 걱정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반응에 대해 자신에게 정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반응할지 완전히 제어할 수 없으므로 확실히 만족스러운 변경 사항을 고수하십시오.

궁수자리

사적이고 내성적인 문제는 현재 모든 두뇌 능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4하우스의 편안한 목성과 어우러지는 비밀스러운 12하우스의 빛나는 태양 덕분에, 당신은 혼자서 육즙이 많은 이야기를 씹는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친구들에게 이야기한다는 생각은 당신의 평화를 방해할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동료들에게 신중하게 털어놓는 것이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염소자리

친구들과의 대화는 오늘 당신에게 활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사회 영역에 있는 친근한 태양이 당신의 3번째 커뮤니케이션 하우스에 있는 수다스러운 목성에 손을 뻗을 때, 당신은 정말로 긴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의 건강 문제나 돈 걱정에 대한 세세한 사항은 당신만큼 다른 사람들에게는 흥미롭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러티브를 매력적으로 유지하려면 머릿속에 떠오르는 경험에서 배운 가장 중요한 교훈에 집중하세요.

물병자리

목표에 대한 명확한 비전은 재무 상황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돈에 대해 좋게 생각하는 것은 돈을 더 많이 얻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의 직업 분야에서 강력한 태양이 당신의 2번째 자원 하우스에서 풍부한 목성을 지원할 때 그렇습니다.

다른 사람의 판단이 당신을 궤도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말할 준비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춘 상세한 계획을 세우고 실행에 옮기세요!

물고기자리

오늘날 자신을 교양 있고 모험적인 사람으로 표현하는 것이 유혹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공유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경험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그러한 기회에 필요한 금전적 투자는 귀하와 귀하의 청중 모두에게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비슷한 것을 살 여유가 없을 것 같아서 여행 이야기를 듣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다른 사람의 불안감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자세로 불필요한 불편함을 조장하지 않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