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19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조치를 취하는 것은 복잡한 전망일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처녀자리 달과 강력한 태양의 지원으로 우리는 괜찮은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Luna가 활기 넘치는 Jupiter에 반대하기 때문에 우리는 너무 멀리 뻗어있을 수 있습니다. 달이 사회적 천칭자리에 들어간 후, 우리는 아마도 우리 생각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피드백을 듣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독단적인 화성이 EST 오전 10시 43분에 이상주의적인 해왕성과 충돌할 때, 우리는 듣고 싶지 않은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모든 반발은 궁극적으로 더 강력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양자리

현재 연설에서 수동 공격적인 어조가 분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화를 내야 할 합당한 이유가 있다고 느끼고 그들이 어떻게 그렇게 보지 않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이것을 스스로 가져 왔을 것입니다! 그들이 특정한 반응을 보이기를 바라면서 그들을 위해 일을 하다가 당신의 머리 속에 있는 무언의 거래를 그들이 끝내지 못했을 때 실망했습니까?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기 위해 조금 뒤로 물러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황소자리

오늘 당신에게 중요한 대의에 대해 열광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이점이 있더라도 자신이 속한 조직과 견해를 공유하는 것은 여전히 ​​너무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일대일 상호 작용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더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사람의 이의 제기를 처리할 때 제대로 처리할 수 있도록 충분히 집중하여 처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기반이 될 수 있는 성공을 향해 노력하십시오.

쌍둥이자리

현재 자신을 주장하는 것이 답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틀렸든 아니든 권위 있는 인물은 당신이 그들에게 감정적으로 상처를 입혔다고 극적으로 그리고 설득력 있게 항의할 수 있습니다.

누가 못되게 굴기를 원하기 때문에 죄책감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런 마음가짐을 가진 사람을 대할 때, 그들을 당신 편으로 끌어들일 이성적 논쟁은 없을 것입니다. 대신 그 동안 실질적인 결과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그들이 그것에 대해 논쟁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게자리

당신의 이상주의적 영적 또는 정치적 견해는 당신 자신의 더 많은 인간적 필요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충족해야 하는 높은 기준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할수록, 몰래 그 기준에 미치지 못할 때마다 기분이 더 나빠질 것입니다.

당신이 세상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일이 있긴 하지만, 그것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윤리적 어려움에 대해 급진적인 정직에서 더 큰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사자자리

사회 생활에서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관계를 발전시키려는 열망으로 인해 깊은 사적인 문제에 대해 너무 많이 말하는 것이 생각보다 쉬워 잠재적으로 듣는 사람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한 공개가 확립된 우정이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정확히 필요한 것일 수 있지만, 이 경우에는 아마도 아직 거기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신뢰를 쌓고 위로를 받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정서적 안정감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면 미친 듯이 서두르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친밀한 관계의 역학 관계가 당신을 실망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다른 사람은 그 지위를 공개적으로 요구하는 어색한 부분 없이 책임자가 되는 특권을 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완전한 평등보다 덜한 아이디어에 대해 나쁘게 반응할 것이라고 의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생각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정직하기만 한다면 당신은 다른 수준에 있음을 기꺼이 인정할 것입니다. 판단하지 않는 어조로 질문하면 매우 적절한 세부 사항이 드러날 수 있습니다. 시도 해봐!

천칭자리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최고의 이상에 대한 당신의 헌신에 열정적일 것입니다. 특히 믿음의 9하우스에 있는 공격적인 화성이 당신의 습관 분야에서 헌신적이지 않은 해왕성을 자극하는 동안 자신에게 정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견해를 실천하기 위해 일상 생활에서 얼마나 많은 안정을 기꺼이 희생할 수 있는지 깊이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세상에서 보고 싶은 변화가 되는 것이 당신을 자부심으로 가득 채울 수 있지만, 다른 필요가 있어도 괜찮습니다. 당신의 편안함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기에 충분한 자존감을 기르십시오.

전갈자리

현재 다른 사람과 공동작업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친밀한 8하우스에서 화성을 관통하는 것이 당신의 자기 표현 분야에서 모호한 해왕성에 도전하기 때문에, 당신은 이 발전이 당신의 사생활을 포기하도록 강요할 것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카드를 항상 가슴 가까이에 둘 수는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결국에는 손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공개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생각만큼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친구에게 관점을 요청하십시오.

궁수자리

오늘날 친밀한 관계의 기반이 흔들리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파트너십 분야에서 요구하는 화성이 당신의 4번째 안정의 집에서 흐릿한 해왕성과 대면하고 있는 상황에서, 당신은 상대방이 그들의 약속을 더 구체적으로 고정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동기를 고려하십시오 — 당신은 개인적인 편안함을 위해 지식을 추구합니까, 아니면 현재의 모호한 세부 사항이 당신의 사회적 지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더 관심이 있습니까? 귀하의 답변이 무엇이든, 귀하가 필요로 하는 정확한 변화를 추구하기 위한 귀하의 노력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일상적인 작업에 대한 불분명한 의사소통은 언제든 좌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소해 보이는 일에 대해 말함으로써 거친 말을 하는 것을 꺼릴 수도 있지만, 상대방이 계속 일을 잘못하면 화가 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방식을 원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는 이유를 제공할 수 있는 한, 그들은 당신의 요점을 이해할 것입니다. 모든 것을 이야기하는 동안 계속 추구할 가치가 있는 새로운 기술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 두십시오!

물병자리

재미있고 창의적인 일을 하고 싶지만 그럴 여유가 없을까 걱정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재정의 현재 고갈을 찾으면 자금을 확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연약해 보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부드러운 손길이 되어 그들을 돌봐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돕는 것이 반드시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덜 필요한 요청에 대해 반발할 여지가 생각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빈 컵으로는 따를 수 없습니다.

물고기자리

집에서 원하는 대로 해야 한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것에 대한 통제력을 행사하는 것이 더 개인적인 문제에서 경험하고 있는 답답한 모호함을 보상해 줄 것 같습니다. 즉, 모든 답을 알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느끼고 있는 압력을 완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당신이 처한 상황에 대해 가까운 사람에게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적어도 정직함에 감사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여전히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다고 고백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