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18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최근 약속의 기본적인 안정성을 신뢰할 수 있지만 일부 세부 사항은 여전히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신경증에 걸린 처녀자리 달이 불투명한 해왕성을 반대할 때 우리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강력한 스콜피온자리가 동부기준 오후 4:38에 뿌리 깊은 명왕성을 지원하므로 큰 그림은 합리적으로 견고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달은 명왕성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우리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도록 도와줍니다.

양자리

이 시점에서 중요한 협력이 당신의 삶에 분명한 혜택을 더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공유된 힘이 공정하게 공유된 책임을 창출하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힘든 일이 너무 많다고 느껴진다면 상대방과 누가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 것입니다. 이 대화는 불편할 수 있지만 역학을 지속 가능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통에 연연하고 싶은 유혹을 피하고 앞으로 균형을 찾으십시오.

황소자리

당신에게 중요한 누군가가 당신 편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지금 특히 안심이 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관계에서 정치적 또는 영적 신념에 대해 같은 페이지에 있으면 일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이러한 안정감이 있으면 소셜 미디어에서 비생산적인 둠 스크롤링에 덜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세상의 문제의 심각성을 없애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느낌이 당신을 소용돌이로 이끌 수 있습니다. 아무리 작더라도 헌신적인 협력자와 함께하는 실질적인 행동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쌍둥이자리

당신의 노고는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으며 그들이 현재 당신과 협력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은 여전히 ​​당면한 일에서 벗어나 갈등 속으로 헤매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일을 완수하는 데 열정적일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만큼 헌신적이지 않은 것 같아 믿기지 않기 때문에 인식된 권력 공백에 들어가는 것이 간단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상단은 보이는 것처럼 비어 있지 않을 수 있으므로 차선을 유지하십시오.

게자리

가까운 사람의 지원을 신뢰하면 현재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즉, 특정 단어를 직접 생각해 내야 합니다. 어려운 주제를 어디서부터 다루어야 할지 모를 수도 있지만, 

한 걸음 물러서서 더 광범위하고 추상적인 방식으로 상황에 접근하면 적어도 대화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영적 또는 철학적 큰 그림을 파악할 수 있게 되면 세부 사항(불편한 부분도 포함)을 채우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사자자리

집에서 대대적인 대청소가 오늘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공간을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필요한 육체적인 일을 할 의향이 있지만, 금전적 이익이 당신의 노력에 동기를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돈을 모으기 위해 원치 않는 물건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조심하십시오. 더 많은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서두를 때 항목의 소유권에 대해 경쟁하거나 불명확한 문제가 있는 상황에 처할 위험이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의 물건만 내려놓으세요!

처녀자리

당신의 말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그 어느 때보다 사려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신의 친밀한 관계에 까다로운 역학이 있다면 드라마의 불길을 점점 더 높이 쉽게 부채질할 수 있습니다. 

책임을 지는 것 외에는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킬 방법이 없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정당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면 다른 사람에게 필요한 것과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집이나 가족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이 아마도 이치에 맞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노력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숨겨진 동기를 편리하게 생략한 당신의 목표에 대한 정교한 이야기를 스스로에게 말했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책임이 아닌 영역에 뛰어들어 다른 사람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조용히 자신의 영향력을 높일 수 있다는 가능성에 은밀히 이끌릴 수도 있습니다. 투자를 받기 전에 자신에게 정직하세요.

전갈자리

큰 이야기가 오늘 당신에게 구멍을 뚫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간판에 있는 태양이 당신의 3번째 커뮤니케이션 하우스에 있는 강력한 명왕성과 함께 진동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말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제한 없이 삶의 가장 강렬한 부분을 파고들겠다는 당신의 결심은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확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동료 중 일부는 현재 더 민감한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누가 당신의 말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는지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궁수자리

무대 뒤에서 돈 문제를 통제하는 것이 당신에게 대단히 매력적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 조작을 사용하여 매번 당신을 차단하는 사람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는 좋은 방법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행 중인 갈등을 확대하면 역효과를 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상황이 실제보다 더 긴급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합법적으로 즉시 조치를 취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은 계획일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현재 친구의 안정적인 지원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의 사회 부문에서 태양이 당신의 간판에서 접지된 명왕성을 지원하기 때문에 그들은 아마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변화를 통해 당신과 함께했을 것입니다. 

당신의 과거와 미래에 대해 그들과 대화를 시작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냥 넘어가는 데 익숙하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일부 질문에 대한 답변이 아직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해 논쟁하는 대신 결국에는 함께 해결해 나갈 것이라는 믿음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물병자리

숨겨진 힘의 역학에 대한 민감성을 운동하면 전문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기업에서 일하든 자신을 위해 일하든 현실의 명령 체계가 항상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지금쯤은 알고 계실 것입니다. 

재정 상황도 설명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공식적인 약속을 하기 전에 좀 더 깊이 파고들어야 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최선의 이익이 아닌 합의로 당신을 조종하도록 허용하지 마세요.

물고기자리

친구들과 만족스러운 지적 연결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더 철학적인 수준으로 사물을 가져가면 최근 이상하게 혼란스러워진 감정 역학의 압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팀으로서 혁신적인 통찰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즉, 문제에 적합하지 않은 편리한 설명을 강요하려고 시도하면 좌절감이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하는 이해는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을 때 올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