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외전 이소라 불륜 논란에 충격적인 제작진 결단

MBN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 '돌싱글즈 외전'이 출연진의 불륜 논란에 난처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지난 14일, 16일 2차례 이소라의 과거 행적을 올린 유튜버 구제역 영상이 사회적 공분을 낳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이소라의 입장은 '강경 대응' 카드 외엔 입장을 내놓은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잇다른 유튜버 구제역 제보 영상들이 올라옴에 따라 대중들은 충격을 받은 상태이기도 합니다.

이에 포스트인컴은 돌싱글즈 외전에 출연한 이소라가 어떤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돌싱글즈 외전 어떻게 탄생했나?

이소라, 최동환 커플은 앞서 돌싱글즈 3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돌싱남녀 8인으로 구성된 돌싱 남녀 간 직진 로맨스를 담은 연애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돌싱글즈 3 최종선택에서 이소라와 최동환은 시청자들의 바램대로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현재 상황이 이소라 입장에서 생각이 많아질 수 밖에 없었는데요.

아무래도 세 아이를 가진 엄마 입장에서 아이들 생각이 나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는게 방송 중에 느껴졌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들은 최종선택에 실패하며, 이 두사람은 이뤄지지 못한 채 끝이 났습니다.

이후 돌싱글즈3 소라 동환 커플의 근황 사진들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이들이 사랑으로 이어진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했는데요. 심지어 검은색과 흰색 반지 커플링을 나란히 끼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사귀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축하한다는 응원을 보태며 이들의 진실된 사랑을 축하해주기도 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커플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돌싱글즈 외전을 방송하게 되었는데요. 그 주인공은 다름아닌 이소라와 최동환 커플입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3부작으로 이루어진 돌싱글즈 외전은 이들의 커플 소식이 전해지자 갑작스러운 폭로가 쏟아지게 됩니다.

공분을 샀던 이소라의 방송 중 이야기

왜 이렇게 폭로가 쏟아졌는지 살펴보자면 돌싱글즈 외전에 나왔던 이소라의 말 때문입니다. 방송 중 그녀는 시댁과의 갈등으로 이혼했다고 밝혔는데요.

시댁에서 아들을 원하고, 이혼 당시 양육할 능력이 되지 않아 아이들은 시댁에서 맡고 있다고 했습니다. 심지어 김장 700포기를 본인이 했음을 언급했는데요.

하지만, 이를 본 전 남편과 자녀들은 사실과 다른 이야기로 이들에게 극심한 고통을 주었고, 결국은 자녀들까지 정신적으로 커다란 충격을 받았습니다.

전 남편과 가깝게 지낸 지인들은 이에 공분해 지인, 주변 매체에 이소라의 이혼 사유에 대한 증거들을 공개하면서 이소라 불륜 논란이 거세지게 됩니다.

유튜버 구제역 영상 공개

이소라의 과거 논란이 거론된 것은 유튜버 구제역이 이소라의 외도, 불륜 음주 가문 때문이라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이소라의 불륜 논란이 거세졌습니다.

이후 겁잡을 수 없을 정도로 사건이 확산되면서 각종 언론사를 비롯해 유튜버 매체들도 이소라 불륜 소식을 집중보도 했습니다.

한편, 이소라 전 남편으로 알려진 A씨는 "지인들이 참지 못하고 유튜브에 제보하기 시작했고, 최근 변호사를 선임해 소장까지 접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는 "억울한 부분이 있어도 딸들 때문에 참았던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이혼 후 그녀가 전 남편의 전화번호를 차단을 해 연락할 방도가 없었던 A씨는 본인의 사생활 의혹이 불거지면서 먼저 전 남편에게 연락을 시도한 것으로 밝혀지면서 그녀의 두 얼굴을 안 네티즌들은 충격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불륜사건을 집중공개한 구제역의 2번째 영상 공개후 제작진 반응은?

한편, 불륜사건을 집중 공개하면서 사회적인 파장을 일으킨 구제역 영상이 지난 16일에도 추가로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이소라가 불륜을 저질렀던 숙박장소에 대해 집중 공개했는데요.

이 영상이 공개된 이후, 제작진을 비롯해 이소라 측은 어떠한 입장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안 시청자를 비롯한 네티즌들은 제작진의 행동에 대해 이해할 수 없는 입장을 보였는데요. 이소라 폭로 영상이 공개된 와중에 제작진은 지난 15일, 오는 20일 예정된 돌싱글즈 외전 마지막회는 정상적으로 방송될 것이라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점차 이소라 불륜 논란 및 사실과 다른 입장만을 방송에서 이야기한 부분들이 사실이 아님으로 밝혀지면서 제작진 입장에서는 난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 전 남편 A씨와 이소라 간 소송이 본격화 되고 있기 때문에, 어떠한 진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섯불리 방송을 중단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결국은 이 사건에 대해 종지부를 찍을 수 있는 것은 단 한사람 이소라 당신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