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16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불타는 열정은 오늘날 우리 삶의 드라마를 고조시킬 수 있습니다. 즐거움의 행성 금성은 동부 표준시 오전 1시 9분에 모험적인 궁수자리에 들어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몇 가지 위험을 감수하도록 격려합니다.

연극적인 사자달이 변덕스러운 전갈자리 태양을 도발하면서 그 과정에서 타인의 감성을 자극할 수도 있다.

다행히 명료한 수성이 자비로운 목성과 조화를 이루면서 우리는 어떤 도전적인 감정이 떠오르더라도 대화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Luna가 실용적인 Virgo로 이동한 후 다음 단계를 신중하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

지금은 집 근처에 머무르는 것이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재미를 사랑하는 금성이 여행의 9하우스에 들어서면 아마도 자극에 굶주려 있을 것입니다.

신나는 여행에 동참할 다른 사람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멈출 수는 없습니다. 혼자 비행해도 괜찮습니다.

게다가 다른 사람과 타협할 필요 없이 원하는 강렬한 경험을 추구할 수 있는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회가 생기면 혼자 걷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황소자리

현재 귀하의 자금이 평소보다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행운의 금성이 공유 자원의 8하우스에서 빛을 발하는 동안 다른 사람과 협력하거나 투자하면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족은 여전히 ​​더 신중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이 새로운 기회를 추구하도록 부추길 것입니다. 위험을 감수할 것을 고려할 때 귀하의 결정이 모든 사람을 즉시 만족시키는지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그것이 옳은 일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쌍둥이자리

모든 종류의 개인적인 관계가 지금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비너스가 일대일 만남의 7하우스를 지원하므로 최근처럼 연결이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당신 사이에 마찰을 일으킨 사소한 일에 대해 가까운 사람과 대화를 시작하는 것은 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장 잘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함께 공유하는 목표에 대한 큰 그림을 봄으로써 분위기를 맑게 하고 그 후에 세부 사항이 제자리에 들어가도록 하세요.

게자리

현재 작업을 완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언제 휴식을 취해야 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호화로운 금성이 당신의 책임감 있는 6하우스에 들어왔을 때 아마도 당신은 휴가가 필요하거나 개인적인 우선순위를 처리하기 위해 적어도 하루는 쉬어야 할 것입니다. 

잠시나마 숫돌에서 노즈를 제거하는 데 따른 금전적 영향에 대해 걱정할 수도 있지만 일단 뒤로 물러나면 옵션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좋은 생각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주세요.

사자자리

현재 집에서 감정적으로 무거운 분위기에서 벗어나고 싶은 기분일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비너스가 5하우스 플레이 하우스로 춤을 추면 아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준비가 된 것입니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에 감사하는 사람은 당신뿐이 아니라는 생각을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할 수 있다면 가족이나 룸메이트를 포함시키는 방법을 찾는 것이 당신의 역학에 반가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른 영역에서 연결하면 관점을 새롭게 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볼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가정 생활에서 행복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은 오늘날 당신에게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동적-공격적 논평으로 그것을 부르는 것은 비생산적인 논쟁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정의 행복에 대한 비전을 명확하게 표현하려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알려 주어 그들이 추측할 필요가 없도록 하세요.

천칭자리

지금은 자신을 대변할 수 있습니다. 예산에 민감한 금성이 당신의 명료한 세 번째 집으로 우아하게 뛰어들면서, 그녀는 지금이 인상을 요구할 적기입니다. 

동료가 받는 급여를 알면 무엇을 요청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상황을 구별하는 다른 요인도 고려해야 합니다. 융통성 있는 일정이나 더 쉬운 업무에 대한 대가로 더 적은 돈을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협상을 시작하기 전에 우선순위를 명확히 하세요.

전갈자리

한동안 눈독을 들이던 특별한 것을 드디어 살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세련된 금성이 자원의 2하우스에 들어오면 잘 만들어진 항목에 대한 감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특히 구매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권위자나 머릿속에 있는 사람의 내면화된 목소리는 여전히 당신의 결정에 감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할 권리가 어디에서 끝나는지 아는 것은 매우 귀중합니다.

궁수자리

오늘 당신에게 멋져 보이는 것이 최우선 순위가 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금성이 당신의 간판에 들어서면 당신은 자신을 아주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당신의 외모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신념이나 헌신을 반영하는 신체적 변화를 자랑스러워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 전체 이야기를 반복해서 설명하고 그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지칠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에너지 수준을 인식하고 필요할 때 휴식을 취하세요.

염소자리

당신의 영적인 면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관능적인 금성이 당신의 초월적인 12번째 집으로 스며들면 당신의 생각과 꿈은 의미 있고 고무적인 메시지로 가득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어려운 부분은 수집한 내용을 가장 편안하게 공유하는 방법을 찾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의 형이상학적 경험에 대해 진심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자신의 경험을 밝힐 준비가 되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의 편안함 수준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들이 말하도록 강요하지 마세요.

물병자리

현재 사회 생활은 특히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좋은 시간을 찾고 있더라도 재정적으로나 직업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진정한 잠재력을 가진 새로운 지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즐거움과 비즈니스를 혼합하면 다른 사람에게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는 인상을 주는 것을 포함하여 위험이 따릅니다. 자신의 의도를 의식하고 그에 따라 의사 소통하세요.

물고기자리

인정받을 준비를 하세요. 예상한 이유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생계를 위해 무엇을 하든지 원하는 만큼 흥미롭지 않을 수 있지만 그것이 소리처럼 제한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사려깊은 수성이 당신의 간판에서 자신감 있는 목성에 활력을 불어넣는 덕분에 당신은 자신을 정의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갖게 됩니다. 자신이 믿는 대의의 옹호자로 알려지고 싶거나 좋아하는 주제에 대한 평생 학습자로 알려지고 싶다면 그렇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