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의혹 반박한 돌싱글즈 이소라 인스타 심경글 올려

돌싱글즈3 출연중인 이소라가 상습불륜이란 루머에 관해 심경글을 올렸습니다. 지난 14일 유튜버 구제역은 '돌싱글즈 이소라의 이혼사유는 상습불륜?' 이란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는 이소라 전 남편의 지인으로부터 제보를 받은 내용이 담겨있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이소라는 부적절한 관계와 잦은 음주가무 때문에 이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제보자는 "이소라의 10년간 결혼생활 중 이소라가 시댁에서 산건 호화스러운 아파트를 준비하기 위한 6개월이 전부"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대구의 초호화 아파트에 입주하고 난 뒤 그녀는 단 한 번도 시댁에 들어간 적이 없다고"말했습니다.

또, 이소라가 돌싱글즈3 방송에 출연해 김장 700포기를 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제보자가 밝혔는데요.

이소라의 전 남편은 돼지 3만 마리를 사육하는 큰 규모의 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직원도 굉장히 많고, 농장에서 숙식하는 담당 직원도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크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직원도 수십 명이나 있기 때문에, 식당 아주머니가 상주하고 있으며, 제보자에 따르면 이소라는 직원들이 김장하는데 찾아와 사모님 놀이를 한 게 전부이고, 실제 김장 700포기를 주도적으로 담그지 않았다고 부연 설명했습니다.

이어 구제역은 이소라가 전 남편과 결혼 생활 중 다른 남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했는데요. 제보자가 공개한 카톡 메시지에 따르면 이소라는 함께 술을 마신 남성과 번호를 교환한 뒤 새벽 5시가 넘은 시간에도 메시지를 주고 받았다며 주장한 바 있습니다.

특히 전 남편에게 친구들과 펜션으로 놀러간다고 말한 이소라는 메시지를 주고 받은 남성과 단둘이 펜션에서 시간을 보내다, 전 남편이 해당 펜션을 급습해 불륜 현장을 직접 목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전 남편은 이소라와 이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소라는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억울한 부문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다"며 그동안 대응하지 않은 것에 대해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이소라의 반박글이 공개되자, 구제역 채널에 올라온 이소라 관련 영상의 주장과 상반되기 때문에 이들의 진실공방은 앞으로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